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알리익스프레스] 알리 익스프레스 이중결제 (중복결제) 문제....

by Shinbibi 2021. 11. 2.
728x90
반응형
SMALL

 

 

 

 

 

 

(+) 개빡침

 

메세지 보낼때마다 판매자놈이 계속 이해못했어 

 

번역기로 번역이 안된다고 하더니 미친놈이 제품 똑같은거 또 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개빡친다 돈날렸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소 분노후기를 써볼 예정입니다.

 

해외직구 사이트의 최대단점.. 환불이 너무 짜증남..

 

결제취소를 카드사에서 못한다는 점이 너무나 거지같고요 ㅠ 아아아아...

 

 

 

시작은 이거였음. 10월 초에 현수막을 하나 주문해서 알리에서 결제하고 받았음.

 

결제가 되었으니 판매자도 그걸 보고 보내지 않았겠음?

 

그래서 잘 받고 구매확정해서 리뷰도 써줌.

 

근데 갑자기 난데없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결제 빨리하라고 독촉 안내경고창이 뜸.

 

 

 

 

 

????????????????

 

아니 결제가 안됐는데 물건을 보내는 판매자가 세상에 어디있단 말임?????????????

 

 

 

 

아니 분명히 결제했고 삼성카드 내역에도 해외승인이 뜨는데 왜 결제가 안된거지? 띠용스러웠음.

 

그래서 다시 결제를 했음. 근데 두번째 결제금액이 뭐 세일때문인지 몇백원 더 싸짐..; 

 

아무튼 그렇게 해서 보니까 어랍쇼? 결제가 2번됐다?  ㅈ대따...

 

 

 

 

 

 

카드사에 문의하니까 지네는 가맹점이 아니고 해외결제라서

 

취소권한이 없으니 가맹점에 문의하랜다.

 

근데 알리측에서는 고객센터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있긴한데 오류메세지 뜨면서 안 들어가짐...^^ 슈파 중국사이트라서 그런거냐...? 

 

 

 

 

그래서 판매자한테 다급하게 메세지를 보냄.

 

이래저래 해서 2중결제가 된거 같다. 판매대금 받은거 맞냐.

 

2번 주문 들어갔으니 2번째 주문취소해달라.

 

근데 판매자 또한 중국인인데 이생키 뭐 말만하면 이해못했다고 답장보냄 아 

 

제발ㅡㅡ 파파고 번역기에다 복사해서 번역기 돌려볼 생각을 못하는거냐 안하는거냐?????

 

 

내가 2번 결제한거 캡쳐해서 보냈는데도 이해를 못했대 

 

아 개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답답해 ㅠ 

 

 

 

 

 

 

반응형

 

 

 

 

 

그래서 비슷한 사람이 있나 하고 찾아보니 2가지 경우임..

 

 

 

1. 일단 판매자는 뭘 어떻게 해줄 수 없다고 함;

 

알리측에서 승인을 안하면 되는데 그게 15일 기다려봐야 아는 거 같음.. 

 

승인을 안 넘기면 결제내역에는 떠도 실결제금액에 청구되지는 않는다는데 하씌 과연...?

 

 

2. 한 달 지나고 나서 카드사에다가 분쟁제기하면 환불이 된다는 글을 봤음.

 

 

 

한 달이라니.. 한 달이나 기다려야돼? 망할..

 

그러게 왜 정상승인이 안 떨어졌으면 그렇다고 말을 하던지 ㅡㅡ 왜 결제를 하라고 하는거야 스바

 

알리익스프레스 잘 써왔는데 지금 너무 짜증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내가 쓴거 내가 취소해달라는데 오 ㅐ카드사가 못하냐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