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펫프렌즈] 3월부터 24시까지 주문시 다음날 배송가능!

by Shinbibi 2021. 2.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인터넷 기사보다 반가운 얼굴이 보여서 이렇게 냉큼 올려봅니다!

 

아니 무려 cj대한통운 소속 경태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어쩐지 cj측에서 너무 과하게 경태한테 신경써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아니 어쩐일이지...? 했는데 펫프렌즈 홍보모델로 쓸 줄이야 ㅡㅡ 

 

 

 

 

 

경태에게 맞는 유니폼 사이즈랑 모자로 한번 더 제작해줬대서 호잉 했는데 

 

이제 다가오는 3월부터 펫프렌즈에서 밤 12시,

 

24시까지 구매하면 다음날 배송하는 서비스를 cj대한통운과 함께 한다고 하네요.

 

자체 온라인 몰을 운영하는 유통사로는 처음으로 풀필먼트(물류종합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CJ대한통운은 풀필먼트 센터와 택배메가허브터미널이 결합된 융합형 풀필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주문이 들어오면 곤지암 e-풀필먼트 센터에 입고된 펫프렌즈 상품을 

 

바로 같은 건물 내에 위치한 택배메가허브터미널에서 분류해 발송한다고 합니다. 



기존 이커머스 물류 대비 8시간의 여유시간이 확보돼 소비자들은 상품선택, 

 

구매결정 등을 더욱 여유롭게 할 수 있고 이커머스 물류과정에 대한 일괄 제공과 CJ대한통운 

 

전국 인프라를 통해 더욱 안정적 물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급하게 반려동물 용품을 구매해야 할 때는 굉장히 유용하게 쓰이겠네요. 

근데 괜찮을까요...? 가뜩이나 기사님들은 일이 많으실텐데 ㄷㄷㄷ

 

그만큼 근무하는 인력을 투입하겠거니 라고 기대를 일단은 해봅니다.... 

 

 

 

 

 

해맑은 경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태는 강아지 학대를 의심받아서 알려진 케이스인데요.

 

택배 화물칸에 강아지가 있는걸 보고 누군가가 신고를 했는데 알고보니

 

분리불안증이 너무 심해서 주인인 택배기사가 같이 데리고 다니며 일을 하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연을 알고 난 다음 갑자기 인기가 치솟으면서 

 

cj대한통운에서는 경태를 명예택배기사로 임명함과 동시에 

 

택배상자가 달린 유니폼이랑 모자를 제공했다죠 ㅋㅋㅋ 넘 귀여워요.

 

( 자세히 보면 그럼 발이 6개...?!ㅋㅋㅋㅋ ) 

 

 

 

아무튼 평소에 펫프렌즈를 이용하셨던 고객분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부디 악영향 없이 좋게 좋게 서비스가 지속되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