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오랜만에 점수작 플레이 ㅋㅋ

by Shinbibi 2021. 3.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오늘은 데바데 점수작 플레이 장면을 스샷찍어보았습니다.

 

요즘도 매크로 살인마들이 많아졌네요.

 

그날 그날 생존자들이 어떤 사람들인지에 따라서 점수작이 많이 갈리는데요.

 

 

 

1. 점수작 관심없다. -> 빨리 발전기 돌리고 나가면 됨.

 

2. 점수작 할 수 있음 해야징 ->

 

발전기가 안 돌아가고 누가 자꾸 맞고 치료 반복하면 달려가서 참여하도록 하세요. 

 

적어도 서로 맞고 서로 치료해주는게 훨씬 빠르고 점수는 많이 먹습니다. 

 

 

 

1번과 2번이 항상 그때 그때 달라서 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2번의 생존자들이길래 저도 발전기 1개 돌리고 참여했습니다. 

 

 

 

 

아니 어딜 만지시는.........? 

 

 

우습게도 저게 맞을 거리가 아닌데 패치 때문에 ㅋㅋㅋ 누워버린 메그님. 

 

그리고 데이비드랑 같이 치료하는데 어쩌다 보니 어째 저렇게 모션이...? 

 

다소 껴안는 거 같아서 스샷 찍었는데 데이비드의 손이 어째 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편한 곳에 가있군요^^ 

 

 

 

 

악마같은 생존자들. 둘 다 손전등임 

 

 

 

제가 이 파티에 제일 마지막으로 매칭이 되어서 몰랐는데, 

 

알고보니 다들 손전등을 들고 있더라고요. 아니 다인큐인가? 하고 있는데 

 

매크로인줄 알고 있었더라고요 ㅋㅋㅋ 둘이서 동시에 손전등 비출 때 찍어야 되는데 

 

스샷이 1초 늦었음 ㅠㅠ 메그가 딱 내려놓고 찍혔네요.

 

양쪽에서 후레시빔 맞는 불쌍한 덫구... 

 

근데 가면 때문에 그런지 어쩐지 웃겨보여요 ㅋㅋㅋ 약해보임ㅋㅋㅋㅋ

 

 

 

 

 

아 ! 그리고 너스랑 점수작도 했었는데요.

 

이건 다시 재패치 되기 전이라 UI가 위에 가있음ㅋㅋㅋ 

 

 

 

 

 

2명 죽고 앉았다 일어났다 하면서 굽신거렸더니 잠시 고민하더니

 

( 약간 공백이 있었음ㅋㅋㅋ 이걸 그냥 걸까 말까? ㅋㅋㅋㅋㅋ ) 살려주더라고요.

 

그리고 졸졸 따라다니면서 발전기 다 돌리고 판자도 때려주고 하다가

 

마지막에는 그냥 잡아서 걸어버리심ㅋ 

 

 

 

그래도 뭐 ㅠㅠ 어차피 원래 죽을 거였으니까 저도 발전기 돌리는 점수 얻었고 해서

 

다 끝나고 살인마한테 고맙다고 채팅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말이라도 해줘야 나중에 또 다른 뉴비들 만날때 아량을 베풀지 않을까요...? 이러고 ㅋㅋ 

 

 

 매크로 살인마랑 하는 점수작보다 그냥 살인마와 함께하는 점수작이 더 재미있어요 ㅋㅋㅋㅋ

 

묘한 스릴감ㅋㅋㅋ 아니 이놈이 날 죽일까 말까... 눈치싸움!!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전히 패치 때문에 맞을 거리가 아닌데 맞아서 항상 기분이 나쁘네요..후....

 

매튜때문에 정말 걱정근심이 늘어납니다. 예전만큼 데바데가 재미있지도 않아요 ㅠ_ㅠ 나쁜놈아....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