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드디어 보랭(보라랭크) 입성 ㅠ ㅠ

by Shinbibi 2021. 3.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저 드디어 보랭찍었어요 ㅠㅠ

 

패치 후 계속 랭크 떨어져서 진짜 너무 짜증나고 슬프고 네 뭐 그랬는데 

 

보라->초록->노랑까지 떨어졌었음 ㅡㅡ 

 

근데 오늘 갑자기 보라색으로 올랐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또 금방 떨어질 수도 있지만 감격스러워서 일단 스샷 찍어두기... 

 

 

블포도 금빛세포도 죠스바도 다 가난한 사람.... 

 

 

왜 케이트를 띄워놨냐면, 케이트로 추격 중 높은곳에서 2번 뛰어내리기 미션 하느라고 ㅋ

 

근데 아직 못함ㅋㅎㅋㅎㅋㅎ제길.. 

 

즐겁게 들어갔는데 살인마가 움직임이 없어서 뭐징 하고 보니까 

 

종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크로임

 

근데 벽 보고 계속 생겼다가 은신했다가 해서 웃겨서 스샷 찍어왔어요.

 

살인마를 가두리양식하려는 생존자들. 

 

 

 

 

 

동네방네 다 구경옴ㅋ 종구는 저렇게 막 금빛이 번쩍번쩍한 살인마는 

 

보통 잘하던데 호달달.. 넘 무서움...

 

누구를 만나도 무서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저기요 ㅡㅡ 무슨 빨랭이랑 잡혀 말이 되나 이게 

 

나 빼고 다인큐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살인마도 닉네임만 데린이인데 랭크는 2랭이야...

 

정말 알 수가 없네요. 퍽으로 매칭잡히는 줄 알았더니 그건 또 아닌거 같기도 하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