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바데 판자버그 실화냐ㅋ

by Shinbibi 2021. 6.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요. 오늘은 데바데 판자 버그!

 

판자가 있었는데 없었다! 깜빡거리는 판자버그 스샷 가져왔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으나 ( 사양이 딸려서겠지. ) 울 집 컴터는 게임 녹화가 안된대요... 어이가 없군. 

 

 

 

그래서 핵 유저 만나도 신고를 못해 ㅠㅠ 증거를 첨부해야 한다면서요?

 

거 죵니 까다롭게 구네 그냥 핵이라고 하면 지네가 조사해보면 되지 ㅡㅡ

 

플레이 한 것만 다시 봐도 알텐데 ㅡㅡ  

 

 

 

 

아무튼, 

 

 

 

 

 

난리났죠?

 

5발전기인데 갈고리 3명 1번씩 걸림( 나도 방금 걸렸다우...홀홀홀 ) 

 

클로뎃 친구들이 발전기를 안 돌려........... 듀오인거 같던데 닉이 ㅋ

 

한 명은 좀 진득하게 돌려야 할 거 아니냐구 ㅠㅠ 

 

 

 

 

 

 

 

치료 하고 있는데 뿅 보면 판자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임.. 막 부들부들 떠는데 스샷이라 보여드릴 수 없어서 너무 슬픕니다. 

 

그리고 잘 버티던 케이트도 결국 누웠습니다.. 

 

5발전기에 4걸 실화냐고; 

 

 

 

 

진짜 겜 하다 너무 빡쳐서 그만 두고 싶었지만.. 너무 열심히 구해주길래... 열심히 했습니다..

 

나름 진짜 열심히 했는데 발전기가 느리고 클도 사형당하고(!) 해서 

 

결국엔 죽었는데 랭크는 +1 됨ㅋㅋㅋㅋㅋㅋ 

 

 

 

 

 

 

이건 날 고쳐주는 케이트가 예뻐서.. 각도빨인가? 

 

저거 노란 스티커? 랑 선글라스 하니까 되게 이쁘네요.

 

그동안은 별로 케이트에 감흥이 없었는데 나도 저거 사야겠다. 

 

( 파는거 아니면 어쩌지..제길 ) 

 

 

 

 

암튼 버그 고쳤다고는 하는데 모르겠네염...

 

데바데와 버그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인걸.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