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바데 5주년 기념 왕관 얻는 방법 : 얻을 수 있는 캐릭터!

by Shinbibi 2021. 7.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바데 5주년 기념 왕관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99% 생존자만 하는 유저이기 때문에 

 

( 살인마도 근데 아마 같은 방법일 거에요 ) 

 

시점은 생존자 시점이라는 거! 잊지 말아주세용~ 

 

 

 

 

일단은 게임을 실행하세요! 그리고 여기저기 쏘다니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보라색으로 뭔가 네모난게 보일텐데요. 

 

 

 

 

 

이런 식으로! 뭔가 반딧불이마냥

 

뭐가 날리고 있는 왕관을 발견하시면 들기 ( 마우스 왼쪽 )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제 몸에서 그 가루가 날리고, 

 

왕관잠금해제가 뜨면서 나중에 게임 끝나고 나면 

 

커스텀에서 장착할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작년에도 비슷한 모양의 왕관을 뿌렸던 이력이 있어서 그런지

 

고인물 유저들은 굉장히 시시해 하네요ㅋ 

 

색이라도 바꾸던가 좀! 성의가 없어 성의가! 

 

아니면 망토를 준다던가!! 엉?!?! 

 

 

 

 

 

 

 

아수라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지운은 계속 치료하는 사람한테 단도 던져대고

 

꿋꿋하게 치료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도 아님. 

 

 

 

 

아니 근데 드와이트 해서 얻었는데 왜 잠금해제가 안된거야 ㅡㅡ 또 얻어야되네 하 씨 귀찮

 

그래도 지금 비교적 많이 얻었어요.. 살인마도 할까말까 고민중..

 

살인마는 매칭이 넘 오래 걸려요 ㅠㅠ 

 

 

 

 

 

 

얻으면 이렇게 왕관을 띵 하고 쓸 수 있습니다. 

 

아, 콜라보 캐릭터들은 왕관이 얻어지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어쩐지^^

 

제일 먼저 질로 시도했는데 안 들어와 있더라니 ㅂㄷㅂㄷ 거 왜 콜라보 캐릭터들 차별해요 왜! 

 

 

 

 

 

 

아무튼 이렇게 왕관 얻으시면 됩니다. 은근 구석에 많이 있고 보통 작집에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일정시간 지나면 위치가 바뀌니까 계속 돌다보면 언젠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ㅎㅎ 

 

모두 왕관을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_+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