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Inscryption] 인스크립션 : 하고 있는데 못 깨는중ㅋㅋㅋㅋㅋ

by Shinbibi 2021. 11.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스팀게임입니다.

 

인스크립션이라는 게임인데 방탈출 좋아하면 해보라 그래서 했다가

 

브금은 무섭고 게임은 안 깨지고 좀 이긴다 싶으면 건너편 놈이 치사하게 못 이기게 꼼수쓰다보니

 

환불시간은 지나가고^^...... 개빡치네 결국 그냥 하다가 접고 방치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공략본 보고 풀던가 해야지 ㅠ 넘 짜증남

 

 

와중에 대충 소개를 해보자면...

 

건너편에 앉아 있는 놈이랑 카드게임을 하고 아이템을 얻고 해서

 

일단 뭘 이겨야 다음 챕터로 가는거 같은데 계속 이겼다 졌다 반복중이라 계속 죽는 중입니다^^...

 

저는 멍청한가봐요... 별 수 없져

 

 

 

카드 강화해주는 뭐 그런건데 재수좋으면 카드 강화되고

 

나쁘면 카드 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더

 

 

 

 

 

이거는 두개의 카드를 하나로 쓩 합는 그런 작업..

 

 

 

 

 

 

이샛기 이거 나올때 개빡치게 함 브금도 빡치고 쟤 말하는것도 빡침 ㅠ 뭐하는놈이냐

 

 

 

 

카드가 어떤 속성을 갖고 어떻게 이겨야 하는지를 알아야 되는데

 

첫날 대충 읽고 대충 카드 내고 난리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약간 운빨로 몇번 이겼는데 헤헤

반응형

 

저 옆에 저울로 이기고 지고를 알 수 있는데, 내 쪽의 저울이 가벼우면 이기고 있는 것임

 

카드로 공격해서 얻은 점수만큼 황금이빨이 오도독 상대편에 쌓이는데

 

저건 운 좋게 내가 이기고 있어서 좋다고 스샷 남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지고 있으면 저렇게 황금뭐시기 카드로 다 바꿔버려서 아무것도 못하게함 ㅡㅡ

 

카드게임 잘하는 사람이 원격으로 내것좀 깨줬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