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소방도끼, 메인 키카드/관리인력카드 얻는 방법 (삽 필요)

by Shinbibi 2023. 3.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요기까지 올려야 할 거 같네요 ㅠㅠ

 

 

 

메인 키카드를 얻으려면 삽이 필요합니다!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기절배턴, 밧줄총, 삽 얻는 방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기절배턴, 밧줄총, 삽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에 위치는 어디냐면 저거 뭐라고해야하지.. 확대하면 씨앗 모양이 되는... 동굴쪽에 있고요 이 동굴 들어가기 전

shinbbi.tistory.com

 

메인 키 카드 = 관리인력카드 같은 말인데 

 

다들 메인 키카드라고 부르길래 그렇게 부르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PS로 초록색으로 표시 되어있고

 

그 골프장 차 2대 세워져있고 

 

삼각대? 같이 뭐 있는 곳인데 바닥을 파면 됩니다.

 

 

 

이것도 눈와서 안보여갖고 ㅡㅡ 대충 삽 들고 계속 요리조리 하다가 

 

퍼지는 거 같으면 엄청 팠음.

 

이건 은근히 파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하고 

 

사각형을 다 보이게 파야 되는거 같더라고요 ㅡㅡ 

 

 

 

 

 

 

다 파면 요렇게 E 버튼이 생기고 이거 누르면 문을 잡아당겨서 아래로 내려가게 됩니다.

 

 

 

 

 

 

 

내려가자마자 쭉~ 직진하면 정면에 바로 소방도끼가 보입니다.

 

일단 주니까 주워야지 하면서 줍줍 

 

 

 

 

 

그리고 시끄러운 음악이 들리는 방으로 들어가면 이것저것 잡동사니가 있는데요.

 

여기서 열심히 파밍하시고 저어기 컴퓨터 앞으로 갑니다.

 

 

 

 

이 놈의 이메일은 ㅡㅡ 

 

그냥 읽지도 않고 일단 줍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3D 프린터로 쓰는 노트북 앞에 메인 키카드가 있습니다.

 

요거 줍줍하시면 이제 다음 파밍때 요긴하게 쓰이겠죠?

 

카타나 주으러 갈 때 메인 키카드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온 김에 뭐 만들지 하다가 겨울이 생각보다 오래가길래 썰매 만들었습니다 ( 뜬금없이 자랑하기 ) 

 

 

반응형

 

 

 

 

욕실에 들어가면 삼각뭐시기에 관련된 책이 있는데 

 

이걸 엄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인공이 관찰하더라고요 

 

걍 집어넣어!! 넣어둬!! 어차피 못 읽어!!

 

그리고 한 켠에 흰색 정장이 있길래 이걸로 갈아입음 굿굿 

 

핑크색 옷 보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낫겠지... 

 

 

 

 

 

내가 내 모습을 보고 싶군... 

 

 

 

 

 

그러고 나오니까 어느새 또 버지니아가 와있더라고요?

 

그래.. 다같이 옹기종기 모여서 불 쬐자

 

여기까지 저장했습니다. 

 

다음 공략은 다음주에 만나요 ㅠㅠ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