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버지니아 총 주는 법, 테크갑옷 만드는 법

by Shinbibi 2023. 3.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ㅈㅓ는 유튜브 영상보면 너무 빨라서 따라잡지를 못하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더라고요... 

 

 

 

 

 

목 말라서 물 먹으러 왔는데 누가 나한테 돌던짐 

 

엥?

 

보니까 버지니아임; 

 

 

물 마시는데 연못에 누가 돌 던져서 퐁~ 소리가 나더라고요? 

 

 

 

아니 갑자기 왜; 다가갈땐 오지말라고 난리더니?

 

그래놓고 아는척 안하고 뒤에서 베리 따먹고 있었음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지만 다가가본다.

 

근데 다가가니까 안 도망가네? 

 

 

 

 

 

 

E 키 누르니까 뭐 건네주기가 되는데 

 

애석하게도 줄게 산탄총 밖에 없네...이거라도 가지실?

 

별 수 없이 이거 건네주니까 

 

 

 

 

 

늠름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신

 

어차피 평화모드라서 나 총 필요없ㅇㅓ 너 가져..

 

( 근데 나중에 사냥할 때 개필요했다고 한다 ㅡㅡ ) 

 

 

 

내가 이때 GPS 장치를 갖고 있었으면 버지니아한테도 달아 줬을텐데

 

내가 손전등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챙기는 바람에 그걸 안 챙겼지 뭡니까 정신머리 하고는...

 

 

 

 

 

 

 

 

 

아니 맨날 삽이 필요하대 개빡친다 ㅠ 

 

 

 

삽을 얻으러 가려면 밧줄총을 먼저 얻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밧줄총 먼저 얻기로 합니다.

 

근데 가는 도중에 3D 프린터 있는 동굴을 발견! 

 

온 김에 물병 더 만들려고 했더니 미췬

 

물병은 1개만 소지가 가능하네요??????????

 

개빡친다...

 

진짜 시도때도 없이 목마르고 배고파해서 넘 귀찮음..

 

이게 근데 문제가 뭐냐면 나중에 또 언급하겠지만

 

플레이한지 10일밖에 안됐는데 겨울이 찾아옴 ㅡㅡ 대환장... 먹을거 찾기 넘 어려워졌어요 

 

뻑하면 춥고 젖은 상태입니다 ㅇㅈㄹ 해갖고 ㅡㅡ 후... 

 

 

 

암튼 테크갑옷은 3D 프린터 있는 그 동굴 가셔서 모니터 화면 보시면 테크를 만들어야 해요. 

 

이상한 벌집모양같은.. 그걸 만들고 제가 갖고 있는 것들과 결합하는 방법입니다.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물병, 갈고리, 가면, 갑옷 얻는 방법 / 3D프린터로 제작하는 방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물병, 갈고리, 가면, 갑옷 얻는 방법 / 3D프린터로 제작하는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무지성으로 게임을 하니까 진짜 순서 뒤죽박죽 웬말이여 ㅋㅋㅋㅋㅋ ▼다른 공략글!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

shinbbi.tistory.com

 

 

 

 

테크를 3D 프린터로 만들고 배터리, 테이프, 전선줄? 그거랑 회로판 까지 해서 결합하면 

 

테크갑옷 완성! 

 

 

 

 

 

필요한 부품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하고 나면 주황색으로 이제 게이지가 차더라고요! 

 

 

 

반응형

 

 

 

일단 저는 수지잉크도 얼마 없고; 해서 

 

팔 2짝이랑 다리 한 짝 만든거 같았어요.. 내가 내 모습을 볼 수 없으니 답답하구먼 

 

물병을 1개만 가질 수 있단걸 알았더라면 ㅡㅡ 낭비하지 않았을텐데..

 

여튼 이런 식으로 해서 테크갑옷 만들어서 입어주시면 됩니다! 

 

뭐 나름 ㅋㅋ 불빛도 나도 괜찮네요~ 

 

 

 

 

SMALL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기절배턴, 밧줄총, 삽 얻는 방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기절배턴, 밧줄총, 삽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에 위치는 어디냐면 저거 뭐라고해야하지.. 확대하면 씨앗 모양이 되는... 동굴쪽에 있고요 이 동굴 들어가기 전

shinbbi.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아니 사실 엔딩을 보려고 한건 아니였는데 어쩌다가 보니...? 엔딩을 봐버렸습니다..ㅋ.... 설산 오르다가 잘 못 떨어져서 죽어가지고 ㅡㅡ 이 동굴에 뭐라도 있을 줄 알았

shinbbi.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