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패치 (3/10) 행글라이더 얻는 법!

by Shinbibi 2023. 3.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3월 10일자로 버그 패치 되었고 다른 점들이 생겼더라고요.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저들이 오 그래? 계속 업뎃해준다구?

 

하면서 서서히 유입하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가장 대표적인 예로 ( 제일 먼저 막힐 거라고 생각했던 ) 

 

막대기로 엔딩동굴 통과하는거 막혔습니다 ㅋㅋㅋㅋ 내 그럴줄 알았지.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아니 사실 엔딩을 보려고 한건 아니였는데 어쩌다가 보니...? 엔딩을 봐버렸습니다..ㅋ.... 설산 오르다가 잘 못 떨어져서 죽어가지고 ㅡㅡ 이 동굴에 뭐라도 있을 줄 알았

shinbbi.tistory.com

 

 

그래서 패치 전에 부랴부랴 엔딩을 봐둔 것이고요 ㅋㅋㅋㅋ 

 

뭐 이미 엔딩 봐서 안가도 되다보니 파밍도 천천히.. 하고 

 

해서 이제는 모든 키카드가 있다는 사실! 후훗.

 

 

 

 

여튼 가죽자켓 입은 버지니아 만족스럽네요. 제법 나의 경호원 다워. (?)

 

문제는 나무하러 갔다가 건설하러 왔다갔다 하는 도중에 계속 쫓아와서 좀 귀찮긴 한데 ㅋㅋㅋㅋ 

 

가끔 물고기도 잡아오고 토끼도 잡아다주고 그래요. ㅋㅋㅋㅋ 겨울에도 잘 부탁한다. 

 

 

권총을 줬는데 마음에 안 들었는지 버리더라고요? 

 

( 버리면 다시 나한테 돌아오는지 나의 인벤토리에 들어와있었음;; ) 

 

다른 분들 후기에서도 권총 주면 버린다곸ㅋㅋㅋ 그래서 웃겼는데 ㅋㅋ

 

샷건이 제일 좋은가봅니다 ㅋ 

 

 

 

 

 

쟤는...(한숨)  물에 둥둥 떠있는 통나무를

 

헤엄도 안 치고 물가에서 건지는 신기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통나무 나한테 버리라니까 통나무로 저 패듯이 나한테 던지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피났음.. 야이... (심한 욕 ) 

 

 

 

 

한참 하고 있는데 통나무만 계속 주워와요 ㅠ 켈빈 버그는 어쩔거야 

 

다른 지시를 못 내리고 있음... 결국 겜 껐습니다 ㅠ 잘 돌아갈때 해줘야 하는데 제 컴이 똥컴이라 ㅎㅎ 

 

물고기 무한으로 잡아다 주는 버그는 패치되었다고 하네요. 아니 그게 젤 중요한거 아냐?!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뭐 아무튼... 호수 근처에 집 짓고 살아야징 하고 집 짓다가 넘 질려서

 

설산 한번 다녀와야지 ㅠ 하고 헤엄쳐서 갔습니다.

 

에 위치는 설산 바로 아래에 있는 쓸모없는 동굴쪽이고 거기서 그냥 무지성으로

 

계속 설산 올라갔거든요? 일직선으로 ㅋㅋㅋ 아무생각없었음 진짜로 ㅋㅋㅋㅋ 

 

 

 

 

 

근데 왜 여기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이게 생겼다는것만 봤지 위치를 몰랐는데 얼떨결에 얻어걸림 ㄷㄷㄷ

 

주변에 텐트 있고 통조림 음식 있더라고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설산에 중간에 호수? 있는 쪽 근처랍니다. 

 

 

 

입어봤다가 다시 넣어놔야징 하고 넣어놨는데

 

인벤토리 열었는데 안보여갖고 ㅠㅠ 어떻게 꺼내입나요...? 높은데 가야 하나?

 

더포레스트 때도 행글라이더 있긴 했는데 잘 안 쓰긴 했음.

 

근데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는 너무 맵이 넓어서 ㅡㅡ 쓰긴 써야 할거 같기도 하고... 

 

 

 

귀찮아서 떼놓고 왔는데 또 귀신같이 따라온 켈빈.. 무섭다 무서워

 

 

 

 

눈썰매 3D프린터로 만들었던거 궁금해서 ㅋㅋㅋ

 

어케 쓰는거지...?어케 타는거지 하고 막 방황했는데 

 

높은 내리막길에서 그냥 썰매 들고 아래로 내려가기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타지는거 같더라고요.

 

근데 타다가 운전 잘 못해서 여기저기 부딪히고 중간에 ㅈㅏ꾸 내리게됨 ㅠ ㅋㅋㅋㅋ 

 

 

 

뭐 암튼.. 이상으로 공략 마칩니다 

 

이번주에는 공략글은 안 쓸거 같네용 ㅠㅠ 슬슬 질려가버림...

 

맵이 너무 넓어서 왔다갔다 하는 시간이 넘 오래걸려...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