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옥스포드] 다이소 옥스포드 조립설명서 : 푸드트럭 치킨 조립설명서 첨부!

by Shinbibi 2023. 4.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다이소 옥스포드 시리즈 푸드트럭 치킨입니다.

 

치킨 푸드트럭이 아니네..? 푸드트럭을 더 출시할건가? 

 

 

근데 뭐 계속 자동차 시리즈로 낼거라면 차라리 

 

비싼 자동차 같은건 생각이 없나 아우디라던가 벤츠라던가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는 로망갖기 ) 

 

푸드트럭은 저 테이블이며 뭐며 너무 정신사납고 자리 차지하는데 ㅜㅜ 

 

 

 

반응형

 

 

이거 때문에 지금 고민이에요 

 

계속 별로 안 예뻐서 안 사고 있던 다른 옥스포드 시리즈를 사야 하나 말아야 하나 

 

예를 들어서 광안대교라던가, 숭례문이라던가 하는 ㅜㅜ 

 

카페도 있던데 그거 안 예뻐서 안 사고 있었는데

 

푸드트럭이 있으니까 사야될거 같기도 하고 쓰읍 고민 좀 더 해보고요 ㅋㅋㅋ 재고는 많이 남아있던데... 

 

 

여튼 조립설명서 첨부합니다~~~ 유용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용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