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업데이트] 모동숲 업데이트 + 산리오 아미보 콜라보 (3/18기준)

by Shinbibi 2021. 3.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그러고보니 모동숲이 벌써 출시된지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저의 패밀리 플랜도 이제 거의 한달 반 남짓 남았는데 

 

아직도 저의 스위치는 그저 링피트 아니면 저스트댄스만 돌아가고 있다는...

 

( 사실.. 링피트도 잘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거면서 왜 샀을까 ) 

 

 

 

 

 

저거 뭔데 ㅋㅋㅋㅋㅋㅋㅋ여울이 입간판 세워놓고 캐릭터가 들어가있어 왜 ㅋㅋㅋㅋ

 

그냥 스쳐지나가듯 보고 합성인줄 알고 비웃었더니 아니였네 ㅋㅎㅋㅎ 머쓱

 

 

 

 

업데이트를 다양하게 많이 했네요.

 

쓸만한건 별로 없어보이긴 하지만...

 

아니 마이디자인은 칸 갯수를 늘리라고 멍청이들아 ㅡㅡ 

 

진짜 섬 공사를 하고 싶어도 마디 칸이 부족해서 뭘 섣불리 받을 수가 없다고.. 제발; 

 

 

 

 

 

이건 미국에서 프롬을 모티브로 했다네요.

 

내사모남 보신 분들이면 단번에 이해하실듯 ㅋ 매일매일 어깨 띠 색깔이 바뀐다고 하니 

 

열심히 모아서 얻어둡시다! 저도 이 어깨띠 받으러 간만에 들어가봐야 겠네요 ㅋ 

 

 

 

표정 개얄미워 ㅋ 

 

 

그리고 4월 1일이 만우절이라 방귀방석이 출시된다네요

 

앉으면 뿌악!!!!! 소리가 나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햐 저거 탐난다 무조건 가져야지 

 

아니 근데 디자인 핵구려 ㅠㅠ 

 

 

www.nintendo.co.kr/news/view.php?no=bGFKOS9YU004U2xGa3hGVWV1dnk1Zz09&page=1&cate=&searchWord=

 

Nintendo

날씨가 따뜻해졌네요. 북반구의 섬에서는 연못에서 올챙이가 발견되거나 「봄의 대나무」를 얻을 수 있는 등,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요즘입니다. 그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료 업데이

www.nintendo.co.kr

 

 

 

 

 

그리고 저놈의 산리오 아미보가 뭐길래 ㅋㅋㅋ 입고된다고 하니까 밤샘하고 난리도 아니였다고...

 

그냥 난 포기할란다 ㅠㅠ 

 

정말 꼭 구매하고 싶은데 너무 비싸서 못사는 분들은

 

DIY 카드로 사세요... 아마 리얼타임으로 굴리면 문제는 없을 겁니다 ㅠㅠ 

 

저거 마이멜로디 세트는 너무 탐나는데 솔직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여워 ㅠㅠ 

 

아아악 아이템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Nintendo

 

 

2장에 3500원인데 지금 몇십만원 하는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