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산리오아미보] 모동숲 산리오 아미보 - 가구 얻는 방법!

by Shinbibi 2021. 4.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리오 아미보로 가구 카탈로그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당.

 

막상 산리오 아미보 구매인증샷만 즐비할 뿐 얻는 방법이 잘 없어서 

 

뒤지다가!!! 그냥 내가 쓰자!!! 하고 울컥해서 ㅋㅋㅋㅋ 

 

 

 

일단 준비물 : 산리오 아미보 + 닌텐도 

 

 

 

1. 도도항공으로 달려가서 외출한다고 하고 파니의 섬을 방문하겠다고 합니다. 

 

 

정말 오랜만이야 파니.. 넌 늙지 않고 있구나. 

 

그 다음에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간 다음! 가구 배치할 때 쓰는 버튼을 누릅니다.

 

제 기억에 아마 왼쪽에서  ▼ 이 버튼이였던 듯...? 

 

 

 

 

 

 

 

 

저 아미보 표시가 깜빡거리면 카드를 터칭하라는 뜻입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카드를 터치할 때 오른쪽 조이콘에 커버를 씌우신 분들은

 

벗기고 태그하는게 인식이 잘 됩니다.

 

저는 복미보라 그런지 ㅋㅋ 자꾸 못 읽나...? 하고 떨렸었는데 

 

알고보니 발바닥모양 커버를 제가 씌워놔서 인식을 못 하는 거더라고요. 

 

캠핑장보다 이 인식이 덜 되는 듯...

 

캠핑장 인식은 1큐에 커버 안 벗기고도 충분히 됐거든요 ㅠㅠ

 

 

 

 

 

 

 

 

 

 

 

 

그럼 애들이 이렇게 뿅뿅뿅 나타납니다.

 

여기서 애들을 불러내주면, 자동으로 카탈로그에 관련 가구들이 생기더라고요!

 

6장 카드 모두 태그인식해서 애들을 불러내준 다음, 사진 찍으실 분들은 사진 찍고 ㅋㅋ 

 

다시 섬으로 돌아갑니다.

 

그 다음에 마을회관 가서 카탈로그 들여다보면 정상적으로 가구가 들어와있는걸 발견! 

 

하나하나 찾기가 귀찮아서 그냥 키티 하고 검색어를 입력했더니 아래처럼 뜨네요. 

 

 

 

 

 

 

 

대신 카탈로그 구매는 하루에 5개밖에 안되기 때문에 타임슬립을 해주셔야 해요!

 

저도 그래서 일단 키티가구만 타임슬립 2번하고 일단 다 산다음에,

 

한 세트는 내일 받을 수 있어서 그냥 뒀어요..귀찮...

 

급한 가구들은 이런식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헬로키티 바닥이 별로 어울리지가 않아서 그냥 저는 저 바닥으로 해봤어요.

 

빨강이 더 깔끔하니 잘 어울리는 듯 ^^  

 

 

 

 

 

 

 

키티 풀 착장 세트가 젤 귀여운거 같아요 ㅠㅠ

 

제길 저거 때문에 복미보를 안 살 수가 없었다...!

 

저 요즘 동태기라서 접속을 안하는데 이거 때문에 접속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속보이기 실화냐

 

 

그래도 넘 귀여우니까.. 다들.. 다들 가져봐요...(?) 

 

이해 안가는 부분은 댓글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당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