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산리오아미보] 동물의숲 산리오 아미보 구매! (복미보)

by Shinbibi 2021. 4.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결국 정품 아미보를 구하지 못한 저란 사람

 

그냥 복미보 구매했습니다..........................

 

 

비겁하다~~ 욕하지마~~~~ ♪ ( 이 노래 알면 나랑 동년배; ) 

 

 

 

저는 뭐 그래요...?

 

정품은 어차피 되팔거 아니면 크게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고요...

 

일단 정품을 살 수 있는 환경이 전혀 안되고요... 

 

( 줄서기 절대 못함. 모바일 구매 연달아 실패. ) 

 

 

 

플미 붙은 정품아미보를 사는건 진짜 바보같은 짓이라고 생각하고요..

 

( 플미충한테 내 피같은 돈을? 절대 못줘 _)

 

그럼 뭐 답은 복미보라는 사실~

 

이걸로 제가 뭐 장사할거 아니고 저만 가질건데 뭐 ㅠ 

 

그리고 오류 없이 다 잘 되더라고요. 만족스러워요. 

 

정품과 다른점은 넘버가 연하게 들어가있다는거정도...? 이것도 정품 아는 사람이나 되야 알듯합니다만. 

 

 

 

 

아니 근데 복미보가 이렇게 퀄리티가 좋을 줄이야...?;;;

 

진짜 정품이라고 해도 속을 거 같아요. 보고 깜짝 놀랐음. 

 

뒷면도 정품이랑 똑같이 인쇄가 되어있어서 ㄷㄷㄷㄷ 날로 발전하는 기술; 

 

 

아 그리고 복미보 가격 비싸게 주고 사지 마세요.....;;

 

몇몇 분들 보니까 복미보플미충도 있던데 진짜ㅋㅋㅋ ㅋ양심무엇 가짜를 왜 비싸게 파나요;

 

 

저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6종 카드 무료배송 9천원 안짝으로 구매했습니다.... 8800원인가? 

 

거의 3장값도 안되는 가격이네영.

 

이렇게 싸야지 뭐 복미보 살만하지 무슨 복미보를 몇만원에 팔아요;

 

양심없는 판매자들 진짜 많네요... 

 

 

뭐 복미보 사는 나도 착한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구할 수가 없는데 어케요 흑흑

 

 

당연히 정상작동 됩니다. 

 

 

 

 

 

 

잘 되는거 확인 했고요.

 

가구만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파니의 섬으로 가셔서 불러내면 됩니다! 

 

당장 내일 받고싶다!!!! 이거 아니신 분들은 알리가서 싸게싸게 구매하세요..

 

기다림 끝에... 낙이 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첼시도 나름 귀여움ㅋ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가구 배치한 사진 들고 올게용 :D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