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보배드림] 돈쭐나고 계시는 편백나무 방향제 사장님. ( 업체명 : 고마운사람들 )

by Shinbibi 2021. 5. 30.
728x90
반응형
SMALL

 

 

 

 

 

(+)

 

 

 

 

꾸준히 웃겨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배송지연 사진 바뀌었었는데 캡쳐못함 ㅠㅠ 

 

 

 

밀려드는 주문때문에 품절처리 해두셨다고 합니다!!!!!!!!!!!!! 

 

6월 중순 지나서 주문해달라고 하네요.

 

네이버 정책상 90일이내 발송안하면 패널티를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문의글작성도 ㅠㅠ 멈춰!!!!!!!!!!! 문의글도 24시간 내에 답글 안달면 패널티 받는다네요.

 

 

 

 

 

 

 

 

 

.

.

.

 

 

 

보배드림에서 이미지가 올라가고 인스타에서도 누가 퍼가서 그런지

 

편백나무 방향제 업체가 지금 돈쭐나고 있네요.

 

 

 

 

 

 

 

판매처 주소는 여기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yomamdde/products/404338042

 

순수 국내산 천연 편백나무 방향제 10개 구입시 1개 추가 증정 : 고마운사람들

일체 화학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순수한 국내산 편백나무 원목을 이용해 만든 천연 편백나무 방향제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지금 문의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천개 넘어가는데 

 

사장님이 배송지연 올려두니까 

 

다들 그냥 내년에 보내주시던지요 안보내도 되고요 이러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따수운 사람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주문해도 8월출고래 정신건강을 위해 10번 고민하래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이 개인적으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급하게 글 쓰신거 티남 ㅠㅠ

 

배송이 늦는다는데 자꾸 주문이 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따라 주문하시면 반드시 후회하는 제품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자기 판매상품을 저렇게 홍보하는데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주문을 최대한 안받으려는 저 노력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도 기부를 많이 하시는 곳인듯... 

 

다들 여유되시면 가서 돈쭐 내줍시다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려요 찡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