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 신규 퍽 호재 / 할로윈 이벤트!

by Shinbibi 2021. 10.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왕 오랜만에 쓰는 데바데 플레이 일지..

 

사실 좀좀따리 하기는 했는데 예전만큼 많이 하지는 못해서 ㅠㅠ 

 

매칭이 너무 개판이라 잠시 접었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할로윈 이벤트 중입니다~ 

 

미션 깨면 아이템 주는 그거 있잖아요 균열이나 두꺼운 책 처럼!!

 

그래서 미션 깼는데 생존자거만 깨고 킬러건 아직 안깨서.. 그거 킬러 아이템 굳이 필요한가.. ( 심드렁 )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규 생존자도 생겼고요! 신규퍽도 생겼습니다.

 

호재라고 살인마들이 사기퍽이라고 하는 퍽이에요.

 

토템을 축복하면 호재효과가 나타나면서 자힐이 없어도 치료할 수 있고,

 

100%의 빠른 속도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거의 구상급 속도에요!

 

 

 

 

축복하게 되면 ㅈ ㅓ렇게 파란 토템이 보이게 되고, 천둥같이 소리가 나더라고요 콰광~ 하고 ㅋㅋ 

 

자힐이 없으면 호재토템 근처에 가서 치료하시면 됩니다.

 

 

 

단!!! 살인마가 해당 토템을 부시면 효과 사라짐 ㅜㅜ 

 

 

 

 

 

 

 

밑에 기둥부분만 파래서 숨겨진 곳에 쓰면 잘 쓸 수 있고요.

 

대놓고 보이는 데다가 하면 살인마가 부술 수 있습니다.

 

살인마가 부수는 동안 발전기를 돌리면 되겠네요.

 

그리고 제발 발전기 좀 돌려.. 제발 부탁이야

 

데바데 무료 3일 풀렸을때 발전기 안 돌리고 숨는 애들 때문에 겜 몇번을 터진건지 ㅡㅡ 

 

 

 

 

 

 

이렇게 호재토템 범위 안에서는 주변이 파랗게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도 호재 퍽을 들고 다른 토템에 적용하면 두 지역 모두 호재범위 개꿀~ 

 

만약 두 토템 중간에 있으면 치료속도가 중첩이 되어서 겁나 빠르다고 합니다. 

 

 

SMALL

 

 

 

저 한번 여기다 축복했는데 바로 살인마가 부셔서 별로 못 씀 ㅠ ㅋㅋ 

 

 

 

 

 

 

그리고 불토를 이렇게 호재토템으로 바꿀 수 있어요! 

 

불토가 호재토템으로 바뀌면 호재효과가 되기 때문에 주술은 사라진다고 합니다.

 

 

 

신규 생존자 설명 해야되는데 스샷을 하나도 안 찍어놨네요 노답 ㅡㅡ 

 

다음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