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신생존자 미카엘라 레이드 소개 / 고유 퍽 3가지 !

by Shinbibi 2021. 10.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바데 신생존자 뉴캐릭터!!! 미카엘라 레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할로윈 이벤트로 받은.. 커스텀을 하고 있어서 좀 더 이쁘네요 호홋

 

원래 미카엘라는 뿔테안경에 곱슬머리에 약간의 주근깨가 있는 얼굴입니다.

 

전 마치 렌즈끼고 화장한 듯한 이목구비에요 ㅋ 그래서 다들 이거 얻으려고 지금 많이들 하시는 듯~~ 

 

 

 

 

 

젊은 신비주의자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 진짜 웃기네 

 

늙은 신비주의자도 나오나요? 나참 

 

아무튼 고유퍽 ( 전승퍽 ) 3가지는 

 

 

1. 예지력

 

2. 호재:치료의 순환 

 

3. 호재:그림자 미행 이 있습니다. 

 

 

 

 

 

 

배경이야기 봐도 뭐 그런가보다 하지 독특하다는 느낌은 없네요...? 앞부분만 캡쳐해와서 그런가 ㅋㅋ

 

사실 배경이야기 슬픈건 스피릿이 젤 슬퍼 ㅠㅠㅠㅠㅠㅠ 따흐흑..

 

 

 

반응형

 

 

 

 

 

 

예지력은 토템 정화 후 빈손이 되면 오라읽기가 가능해지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근데 사실 굳이 이 능력을 쓰겠다고 이 퍽을 쓰는건 낭비가 아닐까 싶어요.

 

지도도 있고 열쇠도 있는데 굳이? 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그런데 이제 호재 퍽들은 꽤 유용하게 쓸 수 있는데요.

 

 

 

호재:치료의 순환은 제가 어제도 올렸던!!!!! 

 

토템을 축복하면 해당 토템 범위내에 있는 생존자들은 치료속도 보너스를 획득하고 

 

구상없이 자힐이 가능합니다!! 

 

자힐 안 들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고 자힐 있어도 빠르게 힐 할 수 있다는게 장점.

 

그런데 살인마가 토템 부수면 효과 사라짐ㅋ 

 

 

 

그리고 호재:그림자 미행의 경우 

 

토템을 축복해서 호재토템을 만들면, 해당 범위 내에 있는 생존자들의 

 

긁힌 자국과 오라가 살인마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해당 효과는 범위를 벗어나고 2초까지도 지속된다고 하니 

 

호재 근처에서는 뛰어다녀도 해당 퍽이 있으면 살인마가 긁힌 발자국을 못봐서 어리둥절할 수 있다는 것이죠. 

 

 

 

 

이 기술을 쓰려면 호재 퍽을 2개를 써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림자 미행퍽으로도 호재가 되는 것인지는 저도 안해봐서 모르겠네용

 

이거 쓰고 바로 테스트해보고 오겠습니다^^하핫;; 

 

 

 

 

SMALL

 

 

그럼 이상으로 신규캐릭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호재는 무조건 전승퍽 해놔야 할 거 같아요 나중에 너프가 될거같기도 한데..

 

암튼 지금 열심히 매 판마다 호재 만나는 듯 합니다 ㅜㅜㅋㅋㅋ 살인마들 접는다고 난리던데 어쩔랑가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