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 눈사람 이벤트로 아이템 얻기!

by Shinbibi 2021. 12.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새 바빠서 게임을 잘 못하고 있었는데

 

데바데에서 눈사람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일단 접속하면 13만 포인트 주더라고요 후후 

 

12월 10일부터 24일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매서운추위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눈사람 속에 숨을 수 있는데, 숨은 채로 탈출하거나 ( 시프트 누르면 탈출되니까 주의 ) 

 

아니면 숨은 채로 살인마한테 얻어맞거나 하시면 되는데요. 

 

저도 지금 스웨터 2개랑 살인마 무기랑 부적 하나 받은거 같네요 ㅋ 은근 어려움..

 

일단 숨었는데 살인마가 안 때리면 머쓱하고...

 

그래서 저는 쫓기는 와중에 바로 숨습니다 ㅋ 

 

 

 

 

 

귀여워 ㅠㅠ 근데 당연하지만 눈사람 안에 숨으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ㅋㅋㅋ

 

발전기를 돌리지도 못하고 도망도 제대로 못가고 하니까 참고하시길.. 

 

 

 

 

 

 

반응형

 

 

눈사람한테 다가가면 스페이스바를 누르라면서 숨으라고 합니다.

 

만약 숨었는데 살인마가 때려도 부상상태로 바뀌지 않으니 1대를 벌 수 있어요!

 

( 그래서 저는 잡힐거 같으면 눈사람으로 돌진합니다 ㅋㅋㅋ ) 

 

 

 

 

근데 살인마가 하도 안때려서 이렇게 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붙어있음 한번은 때리겠지 했는데 성공!

 

다행히 때려주고 아이템도 얻었습니다. 보니까 아이템이 랜덤인거 같던데 ... 

 

 

 

 

 

아휴 멀다 멀어 ㅋㅋㅋ 걸어가는 속도 너무 느려서 속터져요.

 

다행히 이때는 살인마가 반대편 출구에 있었고 출구 근처에 눈사람이 있어서 가능했음 ㅠ 

 

 

 

 

 

그러면 이렇게 스웨터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스샷이 이것뿐이지만ㅋ 아무튼 아이템이 별거 아니지만 일단 수집해야 마음이 편하기 때문에(!)

 

오늘도 아이템 얻으러 접속합니다~~~~!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