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롯데샌드] 로투스맛! 롯데샌드 카페크런치 후기 ♥

by Shinbibi 2022. 3.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롯데샌드 카페크런치 입니다!

 

이거 제가 알기론 작년 출시된 신상인데 계속 모르고 있다가 ( 과자를 사러가질 않으니..쩝 ) 

 

뒤늦게서야 사게 되었네요 ㅠㅠ 넘 좋아!!!!!!!! 이거 맛있어요!!

 

 

 

 

 

 

 

뭐 원래 오리지널 롯데샌드 맛도 나쁘진 않지만...ㅋㅋ

 

제가 워낙에 로투스맛같은.. 달지만 기분 나쁘지 않게 달달한 그 맛을 좋아하는데요 ㅋㅋ

 

이 제품이 바로 그런 제품!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아주 궁합이 좋은 과자라구요 +_+ 

 

 

 

 

 

 

 

 

 

 

칼로리는 흐린 눈으로 대충 봐줍니다...

 

예의상 보기는 보는데 보는 척 마는 척...엣헴

 

 

 

 

반응형

 

 

롯데샌드의 화려한 문양이 저를 감싸고...

 

과자반죽맛이 달라졌을 뿐 역시 그 틀은 그대로인지라 ㅋㅋㅋ

 

그냥 보면 무슨 맛이지 할 텐데 먹어보심 확실히 달라여!!!!! 

 

 

 

 

 

가운데는 달달한.. 설탕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냥 저렇게 한입씩 베어물어서 먹으면

 

오 약간 고급진 로투스 맛인걸..? 하게 되더라고요!!! 넘 맛있음 캬ㅑ컄 

 

너무 맛있어서 일단 한 봉 순삭 해버렸고요; 

 

한 봉은 아껴먹어야지.. 하고 아직 개봉 안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SMALL

 

 

 

이렇게 맛있는데 어째서 화제가 되지 않는거지..? 혼자 아쉬워 하기 ㅋㅋㅋ

 

완전히 저의 취향을 저격해버렸다구욧!!!!! 텤 마 머니!!!!!!!!!!!!

 

 

물론.. 이 제품이 편의점 같은데에 자주 보이면 좋을텐데 

 

요새 편의점 가면 왜케 안 사고 싶은 과자들만 잔뜩 있는건지 ㅠ

 

요즘 애들은 이런 과자 안먹나 싶기도 하고요? ㅜㅜ ... 어른의 입맛과 아이들의 입맛은 다른가벼~~~

 

 

 

암튼 롯샌 카페크런치!!!!!!!!!!

 

커피랑 먹을때 꼭꼭 필수로 먹어줘야 하는 과자입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