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뚜레쥬르] 뚜레쥬르 웨이퍼샌드 셀렉션 가격 및 후기! ♥ (비쌈..)

by Shinbibi 2022. 5.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의 먹부림은 바로 뚜레쥬르에서 선물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웨이퍼샌드 셀렉션 입니다!

 

이거는 세트 가격이 워낙에 비싸가지고 도전을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신상품은 궁금해서 먹어봐야 하는데 말이죠.

 

그러다가 요기요에서 뚜레쥬르 4천원 할인 뜨자마자 바로 고!!!! 하고 구매했습니다. ㅎㅎ

 

 

 

 

프랜차이즈 할인은 4천원이지만

 

요기패스 할인으로 5천원 할인 받고, 쿠폰할인으로 2천원 할인 받아서 

 

총 11,000원 할인을 받았습니다~

 

 

웨이퍼샌드 셀렉션 가격은 무려 21,000원이에요...^^....

 

그나마 저 할인으로 반값에 구매하고 배달비는 낸다는거~ 

 

 

 

이래서 요기패스를 끊을래야 끊을 수가 없어요 ㅠㅠ ...

 

배달 자주 시켜먹는 집들은 공감하실거에요 ㅠㅠ 

 

 

 

원래는 쿠키 들어간 세트를 사고 싶었는데 저희동네 지점에선 판매하고 있지 않았고, 

 

그리고 여기는 뭐 시키면 몇 번은 그냥 주문취소 당해서 ㅡ_ㅡ 

 

결국 아무도 안 살거 같은(ㅋㅋㅋ) 웨이퍼샌드 셀렉션을 구매하니까 

 

그제서야 주문받고 배달이 잡혔습니다 ㅋㅋㅋㅋㄴㅋ염병..

 

 

 

 

 

겉포장 종이껍데기...? 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쁘긴 한데 솔직히 진짜 뜬금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저 동물들과 웨이퍼샌드가 무슨 상관일까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겉포장지를 벗기고 나면 이렇게 기존 박스가 나오는데요.

 

그냥 이 박스가 낫지 않나요...?

 

웨이퍼샌드가 뭔지 모르는 사람들은 아 이렇게 생겼구나~ 하고 알기 쉽기도 하고요.

 

아무튼 일러스트로 굳이 겉을 가려놓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환경오염의 주범!! 과대포장!! (?) 

 

 

아무튼 3가지 맛의 웨이퍼샌드가 총 9개씩 들어있습니다.

 

이 세트가 21,000원인걸 감안하면 개당 777원정도의 가격이에요. 솔직히 가격 후덜덜 합니다.

 

선물이라면 모를까 제가 먹어야 하는건데 뭔가.. 너무 비싼가..? 하는 생각에 약간 손 떨리더라는ㅋㅌ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라즈베리에 큰 기대를 걸었었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너무 신..? 느낌이 강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오히려 제일 기본에 가까운 요거트가 제일 나았고, 그 다음이 초코, 그 다음이 라즈베리 입니다.

 

초코 웨이퍼샌드는 ㅠ 겉과자까지 초코맛이 느껴지게 만들어서 너무 달았어요 ㅠㅠ 

 

 

 

 

 

 

 

보이시나요 저 진한 고동색의 과자...? 저게 바로 초코 웨이퍼샌드입니다 ㅠㅠ 

 

크림만 초코일 순 없었냐구! 

 

근데 웨이퍼샌드 특성상 약간 어르신분들이 좋아하는데

 

( 얇디 얇아서 크게 힘들이지 않고 씹을 수 있는 과자고 치아가 없어도 솔직히 먹을 수 있는..예.. ) 

 

과자도 크림도 초코로 해놓을 필요가 있었을까 싶긴 합니다. 

 

굳이 다른 맛을 하자면 녹차라던가! 녹차는 다양한 연령에서 좋아하는 맛이니까요 ㅎㅎ 

 

 

 

 

 

 

기대가 컸던 라즈베리 ㅠ 절반 먹고 이성을 찾고 사진 찍은걸 보니 

 

제 입맛에는 별로였던거 같아요. 적당히 새콤달콤 했으면 좋겠는데 새콤!!!!!!!!!!!!!!달콤

 

이런 느낌이 강했어요 ㅋㅋㅋㅋ 크림도 그닥 들어있지 않았구..

 

 

예전에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개당 1200원인가 하긴 했는데 

 

크림도 듬뿍이고 크기도 제법 커서 만족했었던 기억이.. 쩝 역시 그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그거먹고 어무니가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과자가 있냐며 감탄하셨거든요. 

 

링크가 어딨더라 찾으면 다시 추가할게요 ㅠ 

 

 

 

암튼.. 여러모로 아쉬웠던 웨이퍼샌드 셀렉션

 

선물용이 아니라면 구매를 멈춰주세요 다른걸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아꾸뿔레가 훨~~~~~~~~~~~~~~씬 싸고 맛나요...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