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마가렛트] 신상 마카렛트 구운 모카맛... 돈 버렸다....

by Shinbibi 2022. 3.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롯데샌드 카페크런치 맛을 리뷰해보았는데요.

 

같은 롯데고...뭐... 마가렛트도 워낙에 좋아하는 터라 

 

이것도 커피맛이면 맛있지 않을까?! 싶어서 충동구매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애석하게도 이 마가렛트는 제 취향이 아닌걸로^^...................... 

 

 

 

 

 

 

일단 한 박스에  8봉이 들어있네요.

 

겉바속촉이라며!!!!!!!!!!!!!!! 겉바속촉 구운모카라며!!!!!!!!!!!!! ( 부들부들... 

 

 

 

반응형

 

 

뭐...

 

얼마나 리뷰를 쓰기 싫었으면

 

마가렛트 실물 사진 조차도 찍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별로였다는 뜻... 

 

 

 

 

 

그냥 먹자마자 든 생각은... 뭐지...? 어디서 느껴야 할까 모카맛...?

 

그리고 중간에 든 이 애매한 부분은 뭘까 이건 무슨 맛이지...?

 

음미하면 할 수록 이게 무슨 맛인지 도통 모를 과자 맛이였습니다...

 

이 맛없는게 1봉에 2개씩이니까 아직도 7봉 즉 14개나 남았다고? 충격적이다... 

 

 

 

 

SMALL

 

 

 

그냥 바로.. 바로 아버지 드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자라면 다 드시는 아버지

 

아버지는 과자 호불호가 크지 않은 편이라.. 잘 드심.

 

 

근데 제 취향은 절대 아니였던 걸로..

 

이거 먹을 바에 그냥 롯데샌드나 하나 더 살껄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마트 자주 가지도 않는데! 에잇!! 성질나네 !

 

 

 

 

마가렛트는 오리지널로 즐기는게 최고인듯..^^ 오리지널 짱.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