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일기

[코로나19] 코로나19 확진 일지 2일차 : 열, 콧물, 기침시작.

by Shinbibi 2022. 3.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난번 확진 포스팅에 이어서 2일차 올려봅니다.

 


https://shinbbi.tistory.com/430

 

[코로나19] 코로나19 확진 일지 ( 신속항원검사 양성 ) : 1. 목 부음 외 무증상.

안녕하세요 여러분?...제가 양성이 되었답니다 와하하하하하 ^^제길.... 진짜 어처구니 없네요 ㅋㅋㅎㅎ 그동안은 조심했어서 안 걸린 것이라고 믿어보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의 노력이 너

shinbbi.tistory.com

 

 

 

2일차는 자고 일어나는데 뭔가 이마가 활활 불타는 느낌.

 

이건 분명 열이군! 하고 열 재봤는데 막상 체온계상 열을 못 잡아내는?;;; 황당했음.

 

암튼 그래서 급하게 해열패치 찾아서 붙이고 잤는데 계속 이마가 후끈후끈했다.

 

그리고 목 약은 어제 약 잘 받는 병원에서 준거부터 먹었더니 목 아픈건 싹 사라짐. 

 

 

 

대신 이제 어제까지는 없던 코막힘, 기침, 열감이 계속되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뭐 비실비실한건 아니고.. 멀쩡히 잘 활동하고는 있고 

 

열만 없었음 정말 컨디션 좋을텐데 ㅠ 하고 아쉬운 느낌? 

 

 

그래서 약 타려고 병원전화했는데 토요일이라 그런지 병원에서

 

죄송한데 이따가 전화하라고 전화끊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코로나도 걸릴거면 월요일에 걸리세요.. 주말 끼면 답이 없네요.

 

증상이 매일 바뀐다던가 새로 추가된다니까 

 

만약 저처럼 주말이 낄 때 확진이 되신다면...

 

현재 증상이 일단 없어도 약을 다양하게 처방받는게 좋은 거 같네요....

 

나중에 증상이 없어지면 그 약만 빼고 나머지 약만 드시면 되니까요.

 

그리고 약도.. 5일치는 받아두셔요 흑흑흑 어차피 약값 얼마 안 나오니께요... 

 

약국에 감기약 털리구 난리두 아니여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이게 보호자가 그래도 같이 있으면 대신 나가서 약을 받아올텐데

 

저랑 어머니 둘 다 확진이고 음성인 아버지는 친척네 가버리셔서 ㅋㅋㅋㅋ부탁도 안되고 ㅠ 

 

비대면 진료는 뭐 토요일이라고 열리지도 않고..대기시간만 하염없이.

 

그냥 어머니가 혹시나 해서 약을 2주치 타놨다 해서 일단 그거 먼저 먹기로 했네요 ㅠㅠ

 

 

 

아무튼 그래서 목 아프다고 목아픈 약만 지금 5일치 남았는데 

 

쓸모도 없는거같구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계속 잔기침과 열감이 심해서 

 

엄마약 먹고 있습니다 흑흑.. 진짜 별게다 열받게 하네요..

 

증상이 왜 한꺼번에 나타나지 않는거얏!!! ㅋㅋㅋㅋ

 

지금은 코막힘이 해제되고 콧물이 흐르는것도 같네요...쩝

 

 

 

 

 

현재로써는 크게 어디가 아파죽겠다던가..

 

뭐 일상생활에 문제줄거 같다 이렇게 아프지는 않긴하네요.

 

제가 2차까지만 맞았었어서 좀 더 지켜봐야 겠지만요 ㅠㅠ 

 

 

 

SMALL

 

 

 

어제 오후에 문자오고 

 

오늘 오전중으로 동거가족들 몇차까지 언제 맞았는지 조사하는

 

폼이 와서 그거 입력했네요. ㅠㅠ 

 

다행히 직장동료들은 음성 나왔대서 다행인거 같아요 에효 

 

암튼 3일차 후기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