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일기

[코로나19] 코로나19 확진 일지 ( 신속항원검사 양성 ) 1일차 : 목 부음 외 무증상.

by Shinbibi 2022. 3.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제가 양성이 되었답니다 와하하하하하 ^^제길....

 

진짜 어처구니 없네요 ㅋㅋㅎㅎ 

 

그동안은 조심했어서 안 걸린 것이라고 믿어보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의 노력이 너무나 아깝잖아요?ㅜㅜ 

 

 

일단은 부모님 중 어머니가 자가키트 2번을 해봤습니다. ( 목이랑 코 )

 

그런데 음성이 나와서 그냥 목감기인가봐~ 하고 약타러 간다면서

 

병원에 방문했다고 해요. 근데 해당병원이 신속항원검사라서 불안하시면 검사 받겠느냐.

 

했다가 거기서 양성판정을 받았고요. ;;;;;;;;;

 

 

아버지는 음성이 나왔는데 저는 양성이 나왔네요. 

 

아버지는 바로 짐싸서 다른 친척네로 가셨고, 

 

엄마랑 저는 양성이긴 하지만 서로 안 겹치는 증상이 있어서 실내에서도 94 마스크를 끼고 있습니다.

 

잘때 빼고는 마스크 끼고 있는데 뭐 저는 94에 이미 너무 익숙해져서 불편하진 않네요.

 

그나저나 그 사이에 제가 알고보니 무증상이였어서 옮겼으면 어쩌나 ;;;;;;;;;;; 하는 마음이 커서 영 불안하네요... 

 

SMALL

 

신속항원 기다리던 제 앞 사람들도 가족이 확진자인데 다 음성나오길래 

 

저도 당연히 음성일거라 생각했지만.........................아니였다...............^^.....

 

 

 

 

 

 

호기심에 집와서 자가키트 해보니 진짜 2줄 나옴. 신기하네;;;; 

 

 

 

 

 

어머니가 일단 일회용마스크를 끼고 있었고 불편하다고 마스크를 잘 안 쓰셔서 

 

이미 기침하면서 공기에 많이 흩뿌려놨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ㅋ

 

그리고 일회용장갑을 저는 끼는데 어머니는 면장갑을 끼셔서 일지도 모르겠구..

 

뭐 아무튼 지금 차라리 빨리 걸리고 같이 격리해제되면 항체도 생길테고

 

6개월간은 백신 안 맞으니 그 편이 더 낫겠다 하는 생각입니다.

 

( 저는 2차접종완료자. 부모님은 3차접종완료자 )

 

 

 

 

[인후염증상] 목이 건조하고 간지러운 이유 : 인후염걸림... (tistory.com)

 

[인후염증상] 목이 건조하고 간지러운 이유 : 인후염걸림...

안녕하세요. 뭐 한게 없는데 인후염 걸려서 목 때문에 불편한 사람입니다..하하하. 저는 그 전날 너무 추웠어서 ( 아니 0도라 그래서 숏패딩입었는데 바람불고 겁나 추웠음 ㅡㅡ ) 분명 이건 목감

shinbbi.tistory.com

 

 

 

현재 제 상태가 인후염증상과 비슷했어서 양성일거란 생각을 못했는데요.

 

만약 저런 느낌이시라면 신속항원검사부터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ㅜㅜ...................

 

 

 

 

 

반응형

 

 

암튼 지금 상태는 목이 부었구나- 하는 느낌이고요.

 

침삼킬때 아프진 않았어요. 그래서 저도 코로나 아닌가? 하고 긴가민가 했었다는..

 

약간 커다란 도넛이 목에 꽉!!!!껴있는 느낌? 

 

음식물 넘길때 아프진 않으나 목이 묵직한- 그런 느낌입니다. 

 

 

 

약은 5알 들어있는 약을 처방받았고 보험적용되는 가격 빼고 약값이 3일치가 600원인가..?

 

결제한다고 하더라고요. 담부턴 현금 좀 들고가야지;; 

 

 

암튼 뭐 크게 아프지는 않지만 증상이 미약해서 오미크론인가 싶기도 하고요.

 

오미크론이 막 플라스틱에서 200시간 살아있다구 그랬던거 같은데 ㅜㅜ

 

이래저래 걱정이 되네요. 저도 모르게 무증상이였던건 아닐까 누구한테 옮긴건 아닐까 

 

엄청 생각하게 되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흑흑..

 

 

암튼 회사에다가도 말하고 격리중이라고 말하고 이제 집에서 콩 박혀있을 차례네요. 

 

ㅜㅜ 다들 조심하세요. 물론 조심한다고 안 걸리는건 아니지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엏그흑...

 

불안해서 페이스쉴드도 주문해놨는데 이거 뭐 집에서 써봐야 소용도 없겠네 싶네요 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