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일기

[코로나19] 코로나19 확진 일지 7일차 : 내일 격리해제 + 직장복귀걱정 ㅠㅠ

by Shinbibi 2022. 3.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드디어 ㅠㅠ 드디어 내일이면 격리해제입니다!!!!!!!!우와아아악!!!!

 

우리동네는 아니지만 옆옆동네에 남아있는 포켓몬빵 재고를 보면서..

 

아.. 격리만 아니면 전화해서 재고있냐고 물어보고 택시타고 다녀올텐데 라는

 

허망한 생각을 했답니다^_^... 징쨔.. 나 고오스빵 너무 먹고싶은데 어떻게 사는가요 대체.

 

 

 

 

 

아무튼 지금 증상은 열은 사라진거 같고 ( 춥지는 않음 ) 

 

가끔 기침을 연속해서 많이 하고... 가래가 들끓어서 열받는거 정도?

 

뭐 옛날에 이비인후과 가면 선생님이 가래가 감기 나아가고 있는것이다 라고 했었는데 

 

이것은 감기가 아닌 오미크론이라 어쩔련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일단 격리해제라서 출근복귀는 하는데 

 

3일간은 전염성있다그래서.. 일단 밥은 페이스쉴드 끼고 혼자 밥 먹을거긴 한데 ㅠ.ㅠ 

 

말 안하고 그냥 핸드폰 전광판이랑 종이에 써서 말할까 하고요.. 혹시 모르니까..

 

 

어디 후기 봤는데 회전문처럼 직장에서 계속 번갈아서 감염되었다고 하니 

 

뭔가 괜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여기서 또 전염을 시킬 순 없는 것인데..

 

시켜도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시키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제가 감염시키면 넘 미안해서 어쩔 줄 모를거 같아요

 

막 미안해서 매일 전남친처럼 자니..? 아프니..? 괜찮니..? 이럴거같은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약은 일단 어머니가 타고 있는 약으로 대체해서 먹으려고요.

 

약을 새로 탈까 했는데 너무 낭비인거 같아서; 어머니 약이 많으니 일단 다 소진하고 

 

다 먹고도 안 나으면 그때 새로 처방받는걸로 ㅠ

 

 

내일 또 오랜만에 출근이라 얼마나 정신없을지 흑흑흑

 

걱정이 되는군요.. 일단 자야지.. 모두들 쾌차하십쇼...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