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철분제] 빈혈치료제/철분제 추천, 일동제약 훼르친 캡슐 가격 및 복용주의사항!

by Shinbibi 2022. 5.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철분제입니다.

 

약국에서 그냥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고요.

 

만약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신다면 그냥 아이허브 같은데에서 나우 철분제 같은거 구매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철분제를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저는 생리과다로 인하여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급하게 철분제를 구매하다보니 ㅠㅠ 

 

별 수 없이 비싸게 약국에서 구매했네요.

 

30캡슐이니 하루에 1알씩 먹는다 치면 한 달분 입니다.

 

가격은 무려 3만원. 1알에 천원인 셈이네요 ㄷㄷㄷㄷ  

 

 

 

비타민B12과 철분, 폴산(엽산)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성분만 보면 빈혈에 필수인 것들만 들어있긴 하네요! 

 

 

 

 

희한하게 30캡슐 밖에 안되는데 저렇게 통 뚜껑이 큽니다 ㅋㅋㅋ

 

아무래도 뚜껑쪽에 방부제가 들어있나? 싶은 ㅋㅋ 

 

 

반응형

 

 

 

단, 주의사항은 철분제 복용 대상이 12세 이상 어린이로 되어 있는데요. 

 

아래에 읽어보시면 6세이하의 어린이가 과다복용할 시에 중독성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하니 

 

만약 아이를 둔 부모님이라면 해당 철분제를 아이들이 꺼낼 수 없는 위치에 보관하셔야 합니다... 

 

 

 

 

먹을 땐 아무생각없이 먹었는데 이래저래 권고사항이 많군요.

 

생리기간에만 먹었었는데 요새는 기력이 딸리는건지 뭔가 어지러운 거 같기도 하고; 

 

다시 철분제를 꾸준히 복용해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하도 먹는 건강기능식품들이 많으니 원!!ㅋㅋㅋㅋ 진짜 이러다 

 

매끼 식사 후에 와르르 알약 털어먹는 사람 되는거 아니냐구 ㅜㅜㅜㅋㅋㅋ 

 

암튼...철분제 복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철분제 엄청 비싸네요 흐어엉.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