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종근당] 종근당 1알로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해결!

by Shinbibi 2022. 5.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 소개해볼 제품은 종근당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원래는 마그네슘만 먹으려고 했는데 이 제품 하나에 4가지 성분 들어있대서

 

그냥 귀차니즘에 이걸로 퉁 치고 있는..ㅋㅋㅋㅋㅋㅋ 

 

 

 

 

 

 

요즘 하도 서서 일하는 시간이 늘어나서 그런지 

 

아무래도 다리가 너무 땡겨 서 ㅠ 마그네슘을 먹으면 덜 피로하고 좋다는 글을 봤습니다.

 

그래서 마그네슘을 사볼꽈아아앙~ 하고 인터넷 뒤졌는데 

 

막상 또 그냥 빨리 먹고 싶은 한국인의 성질급함이 발동되어(;)

 

쿠팡에서 그냥 로켓배송 되는거 아무거나 샀습니다.

 

 

사실 진짜 이거 사던 날은 다리가 너무 아파서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일어난 다음날 이였습니다 ㅜㅜ 

 

계속 다리가 땡기고 후끈후끈. 그래서 계속 뒤척이다보니 수면의 질이;;; 6점대라니.

 

아무리 피곤해도 보통 7점대는 나오는데 말입니다.

 

 

 

 

 

 

가벼운 수면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죠? ㅜㅜ 아무튼 다리가 너무너무 아팠음...

 

해서 여튼 종근당거니까 그렇게 이름 없는 브랜드도 아니고...

 

너무 많이 샀다가 또 안 먹으면 돈 아까우니 1통만 사보자 하고 

 

딱 1통만 샀습니다.  이게 복용할 때 한번에 2알씩 먹어야 하거든요 ㅎㅎㅎ 

 

 

1통이여도 무려 180정이 들어있으니,

 

꼬박꼬박 챙겨먹는다 치면 90일치, 3개월분 정도 되네요^^ 

 

가격은 제가 구매한 날 기준으로 9,620 원이였습니다.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좋아요. 

 

 

 

반응형

 

 

 

 

 

 

 

근육과 신경기능에 도움이 되라고 먹는건데 얼떨결에 

 

뼈건강 어쩌구도 덩달아 먹게 되네요 ㅋ 뭐 어쨌든 안 먹는거보다야 조금은 낫겠죠.. 

 

지금 꾸준히 먹게 된지 한 일주일 된거 같은데 

 

다리 땡기는건 많이 없어진거 같아요.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ㅠ ㅠ 

 

좀 더 먹어보고 정말 더 좋아진다 싶으면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먹어야 될거 같아요~

 

이제 20대가 아니다보니 체력도 후달리구 ㅋ

 

근육이 빠지고 지방이 자리잡는 느낌이 점점 강해진달까...^^...

 

 

여튼 열심히 먹어보고 계속 경과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