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 수영 업데이트 + 해산물 잡는 방법!

by Shinbibi 2020. 7. 4.
728x90
반응형
SMALL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업데이트를 하여 수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뭔가 드디어 속시원한 기분... 맨날 바위 위에서 더 가지도 못하고 되게 답답했는데 

 

여름시즌을 맞이해서 그런지 수영이 가능해지니 참방참방 대리만족 좋네요.

 

 

 

 

 

 

바다는 너무 멀리가지 못하도록 어느 범위를 벗어나게 되면 그물망으로 막혀있더라고요ㅋ 

 

 

 

업데이트가 수동이라 직접 해줘야 하는데요!

 

모동숲 업데이트는 닌텐도 홈 화면에서 + 누르고,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하면 데이터가 받아진다고 이렇게 화면이 뜹니다! 

 

 

 

 

 

두근두근!!!!!!!! 갸아악!!!!!! 

 

 

 

 

 

바위 위나, 저기 갑판 같은 곳에서 A 누르면 참방 들어가집니다.

 

물론 잠수복을 착용해야 하고요. 잠수복은 너굴상점에 가서 찬장 열면 팔고 있습니다.

 

스노쿨은 접속하면 닌텐도에서 우편으로 보내줍니다ㅋ 

 

 

 

 

 

Y를 누르면 잠수를 할 수 있는데, 이때 A를 연타해주면 더 빠른 속도로 수영할 수 있어요.

 

수영도 A 연타하면 빠르게 갑니다.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오는 곳을 향하여 잠수 해서 다가가면 알아서 해산물을 잡더라고요! 

 

수영과 잠수를 하는 대신 해산물은 실패없이 바로바로 낚을 수 있어서 좋아요. 낚시는 좀 빡치잖아요?ㅋㅋ 

 

 

 

 

 

 

나 이거 진심 보자마자 화분인줄 알았음...

 

야 이제 쓰레기를 낚는 것도 모자라 화분이 바다속에 있다고? 하고 욕하려는데 

 

 

 

말미잘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해산물을 건져올리는 재미가 있어요. 이것도 계속 중복이 뜨면 또 지겨워지겠죠. 

 

그래도 일단 부엉씨에게 갖다줄 애들이 생긴다는게 넘 기쁨 ㅎㅎ 

 

 

 

???????????? 누구세요...?

 

 

한참 수영으로 해산물 건져올리고 있는데 뒤에서 누가 갑자기 나타나서 개식겁함 ㅠㅠ 

 

나 섬 안 열어놨는데 했잖아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

 

 

 

 

 

싫어요 누르고 싶었지만ㅋㅋㅋㅋ 아니 근데 해탈한 이름뭔데 ㅋㅋㅋㅋㅋㅋㅋ수달인가봐 

 

말투 리얼 해탈한 거 같아서 줄 수 밖에 없었음ㅋㅋㅋㅋ 

 

 

 

 

 

 

 

 

뭐 되게 좋은 정보 알려주나 했더니 쓸데없음 ㅡㅡ 

 

무슨 레시피를 주긴 주더라고요. 뭐였더라. 아무튼 가리비 관련해서인지 레시피줘서 걍 그래.. 너 가져라 하고 줬습니다. 

 

 

 

 

 

 

잘가요..........내 가리비 또 언제 건져올리냐 귀찮군 

 

근데 수달 진짜 맞나보네. 보노보노처럼 퇴장하다니 ㅋㅋ 

 

 

 

 

 

 

 

오오오 문어도 낚았슴다 꿀잼~ 

 

 

 

 

 

다이빙 후 첨벙~~~ 

 

 

 

 

꽤 잡았구먼!! 하고 부엉씨에게 달려가서 싹 다 기증했습니다ㅋ 우훗 

 

 

 

 

 

뭔가 처음 보는 그림자라서 이상해서 찌 던졌더니 리본장어가 잡혔어요. 되게 길쭉하고 얇더라고요. 

 

 

 

 

아니 이거 누가봐도 상어인데 제기랄 잘못해서 놓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슬픔.. 

 

 

 

 

 

 

 

슬프니까 우리 귀여운 쭈니 보고가세요 낄낄.

 

코미디언 옷 선물해주니까 만족해하며 입음ㅋㅋ

 

쟤는 근데 왜 회사원같은 가방을 자꾸 들고 돌아다니는거야 신경쓰이게 ㅠ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