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TERAROSA] GS25 X 테라로사 콜라보! 테라로사 어센틱 카페라테 후기♥

by Shinbibi 2022. 7.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은 폭염때  GS25편의점에 가서 아 더워 ㅡㅡ 하면서 뭐 마시징 하다가

 

엌? 하고 구매하게 된 테라로사 컵커피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테라로사에 대해 굉장히 애정을 갖고 있었는데요. 

 

이제 이렇게 공장에서 만든 컵커피가 출시한다고?!

 

언제 어디서나 테라로사를 마실 수 있는건가! 하는 기대감에 부풀었습니다. 

 

 

 

 

 

 

전철 놓치면 안되니까 급하게 에컬에서 찍기 ㅋㅋㅋㅋ

 

칼로리도 낮은 편이긴 한데 이제 단점은 뭐냐 가격이 꽤 나갑니다. 250ML인데 가격은 3,500원! 흑흑흑. 

 

1+1 행사 안해주냐...? ㅜㅜㅜㅜㅜㅜ 너무 비싸다. 

 

맛은 깔끔하고 안 달고 맛있었어요. 조금 묵직한 풍미라고나 할까요. 

 

그렇지만 자주 먹기엔 가격이 너무나 비싼걸...? 

 

 

 

 

반응형

그나마 좀 더 저렴한 것은 블랙커피는 2,800원 이라고 하네요. 

 

 

 

어센틱 카페라떼가 원유 함량이 68%나 되어서 비싼건가...? 

 

기존에 있는 컵커피들 중에 원유함량이 제일 높다고 하네요.

 

흑흑 맛있긴 한데 비싸긴 비싸.. 신상인데 행사좀 해주세요 많이 쟁여놓게 ㅜ_ㅜ 맛은 있습니다..

 

다음엔 블랙커피 먹어봐야징..

 

GS랑 협약해서 테라로사가 콜라보 한거라서 

 

다른 편의점에선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꼭 GS25 가실때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