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어깨팔뚝] 인대 부음, 인대 염증 증상 ( 등이 뻐근, 검지손가락 찌릿한 증상 )

by Shinbibi 2022. 11.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이 하필 이런 부상 포스팅이라니! 껄껄

 

예~~~~~전에 팔뚝을 심하게 부딪혀서 시퍼렇게 멍들었던 곳 ....

 

그래서 그냥 멍빠지는 연고 바르고 넘어갔던 바로 그 곳...

 

그 곳을 또 다쳤습니다 와하하하하하 시벌... 

 

 

[멍든곳연고] 멍든 곳에 바르는 연고, 조아제약 엘라스겔! (tistory.com)

 

[멍든곳연고] 멍든 곳에 바르는 연고, 조아제약 엘라스겔!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으아아앙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릴게 없어서 고민이네여... 일단 오늘은! 제가 일하다가 다쳐서^^.... 짚고 내려와야 하는데 손이 미끄러져서 팔뚝으로 떨어짐ㅋㅋㅋㅋ

shinbbi.tistory.com

 

 

인생 뭘까요....?

 

근데 주말이라서 병원도 못가고 참고 일했다구 흐어엉흐어엉

 

여튼 그러고 쉬는날 병원가서 x-ray 찍어봤는데 당연히 뼈에는 이상이 없고요.

 

 

 

일할 때 검지손가락이 찌릿찌릿한 증상과 

 

무거운것을 들 때 등이랑 날개뼈가 찌릿하고 뻐근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암만 생각해도 인대나 근육쪽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인대에 염증이 생겼거나 부딪혀서 부어있거나 둘 중 하나라고 하네요. 

 

물리치료 받고 일주일치 먹는약 받아왔음. 

 

 

 

무조건 안 쓰는게 좋다고 하는데 넘 움직일때마다 아프고 일단 또 일을 해야 하니까 ㅡㅡ 

 

팔걸이를 받아와서 일할때는 팔걸이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게 팔걸이를 안하면 무의식적으로 뭘 들다가 후회함

 

아아악 아아악 나 다쳤지참 아아악!!! 약간 이런 상태? ㅡㅡ..... 

 

 

 

단점은 이제 일할때 계속 반대편 손을 써야 하는데 

 

이 한쪽 손으로만 버텨야 되니까 반대편 손이 굉장히 무리가 가더라고요 ㅋㅎ..

 

그리고 오른쪽 어깨쪽을 다쳐서 왼쪽손을 쓰는데 

 

제가 왼쪽 손을 너무 많이 써서... 힘줄이 두꺼워져서 일을 많이 하면

 

힘줄이 붓고, 그 부은 힘줄이 신경을 눌러서 엄청 땡기고 뻐근하고 아프거든요?

 

지금 그래서 왼손도 아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인생뭘까....

 

 

반응형

 

 

취업난이라고 하지만 우리업계는 사람이 없어.. 일할 사람이 맨날 없어...

 

나 대신 출근할 사람이 없어 ㅠㅠㅠㅠㅠ 흑흑흑... 진짜 노동의 굴레 미쳐버리겠다

 

여튼 약 열심히 먹고 물리치료 잘 받고 있긴 합니다.

 

일주일이 넘어도 아프면 이제 정밀검사 받아봐야 되서 ㅡㅡ

 

어지간하면 담주면 괜찮아 지길 바래야 하는데 말이죠 후 

 

여튼 어디 부딪혀서 아프신 분들 계시면 정형외과 얼렁얼렁 가세요....

 

찾아보니까 더 심각한 질환이 있길래 ㅠ 무서워서ㅋㅋㅋ

 

엑스레이 찍고 물치받고 해도 2만원도 안나와서 좋았슴다(ㅋㅋㅋ) 

 

여튼 다들 아프지말고 화이팅...흑흑...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