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스토리플레이] 댓글보는 재미있는 MBTI 소개팅 후기 ( 본인: INFJ )

by Shinbibi 2023. 2.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여러분.. 스토리플레이 ( 이하 스플 ) 선택형 스토리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새 핫하다던데 저는 워낙 유행에 좀 뒤쳐지는 편이라 (ㅋㅋㅋ) 친구가 알려줘서 해봤습니다.

 

넘 웃김ㅋㅋㅋ 1시간 순삭이라고요!!!

 

물론 선택지가 2~3개 밖에 안되기 때문에 막 경우에 따라서는

 

선택하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이게 더 낫지.. 하면서 선택하게 되는 아쉬움이 있긴 하지만 ㅋㅋㅋㅋ

 

 

 

 

스토리플레이라는 앱을 깔고 들어가시면 회원가입 안해도 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하면 댓글을 달 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댓글 개웃겨요 ㅠㅠ

 

그 댓글보다가 혼자 빵터져서 눈물 줄줄흘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하다가 빵터진거 여러개 캡쳐해왔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 싫어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지고

 

동족이라 그래서 진짜 개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프제들 쉬는날 주로 집에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댓글에 믿었다구 당신들이래 ㅠㅠ 하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저 댓글이 넘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힘들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별로였는데 좋다고 하니까 좋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어떤 대답을 고르느냐에 따라서 호감도가 올라갈 수도 있고 내려갈 수도 있는데 

 

뭐 골랐는데 호감도 내려가면 저렇게 상대방 욕하는 댓글있는데 넘 웃김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엄청 과몰입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데이클래스의 악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왜 그런거냐면 소개팅남들 중에 어떤 남자가 식당 예약 안하고 

 

뭐 직접 만들어 먹는 원데이클래스 물어보지도 않고 지맘대로 예약해가지고 

 

사람들 다 화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너무 웃겨 ㅠㅠ 

 

하 진짜 저 댓글 때문에 눈물 줄줄 흘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MBTI 남자들과 다 소개팅을 해야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명 중에 8명에게 애프터를 받았음.

 

어차피 이건 뭐 AI 처럼 거의 대화만으로 점수 계산이 된 거니까 그렇다 치고 ㅋㅋ 

 

 

 

진짜 신기한건 나랑 똑같은 MBTI 사람이 상위권 3위 안에 있다는 사실!!!!

 

뭔가 내 친구도 1위는 ESFJ 던데 저 유형 AI를 잘 만든건지 아니면 정말 저 타입이 천사인건지

 

가장 막힘없고 물 흐르듯이 흘러가는 대화기도 했음ㅋ 배려심도 있었고 ㅜㅜ 

 

 

SMALL

 

 

 

 

보통 인프제들은 엔프제랑 잘 맞다고 했는데

 

나는 엔프제가 오히려 9위권을 기록하면서 별로 안 맞는구나 싶었음 ㅋㅎ

 

아 물론 스플에서 AI 만으로 대화하기가 ㅋㅋㅋㅋㅋ 내가 원하지 않는 답변을 해야할 때가 있다보니 ㅠ 

 

 

 

그리고 소개팅이라는 특성상 약간 애매하긴 했음 ㅋ

 

그냥 친구처럼 대화한다면 결과가 좀 더 달라질수도?

 

근데 전반적으로 최하위권 3위권 사람들이 모두 ST 인걸 보고

 

아 역시 나는 ST 사람들과 안맞나보다 싶었음 ㅋㅋ

 

 

여튼 심심할때 한번 해보세요 시간 가는 줄 모름

 

단점은 후반으로 갈수록 스크롤 내리는 것도 귀찮고 ㅋㅋㅋ 슬슬 대충 하게 되는게 좀 단점이라 

 

뒤쪽ㅇㅔ 나오는 유형들이 불리할 수도? ㅋㅋㅋㅋㅋㅋ 

 

스플 MBTI 소개팅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