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중고나라사기] 번개장터 중고거래 사기 : 사기꾼 찔려서 정상물품 배송함ㅋㅋㅋ

by Shinbibi 2022. 11.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러고보니 잠시 잊었는데 중고나라 사기꾼 후기를 안 올렸군요 ㅋ

 

 

https://shinbbi.tistory.com/524

 

[중고나라사기] 번개장터 중고거래 사기 : 너 잘 걸렸다...더치트 신고 ^^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은ㅋㅋㅋ 간만에 너무 어이가 없네요 굉장히 소액이긴 하지만 번개장터에서 중고거래로 사기를 당했구요. ( 구매한 품목과 받은 품목이 상이함 ) 일단 채팅 보내놓고

shinbbi.tistory.com

 

일단 이용했던 앱은 번개장터였고요.

 

너무너무너무 소액이라 사기당하지 않을거라 생각했지만~~~~

 

여튼 계속 번톡을 보냈는데 읽질 않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대화내역 다 캡쳐해서 인쇄하고 

 

오배송된 제품 사진 찍고 해서 다 프린트 해놨어요.

 

 

더치트에 신고하면 사기꾼의 계좌로 1원이 입금되면서 

 

 

1원입금 : 사기피해거래계좌

1원입금 : 네이버에더치트검색

 

 

 

뭐 이런 식으로 알림이 가는가보더라고요 ㅋ

 

그거 가고 나니까 그 다음날인가 번톡 보던데 ㅋ 

 

 

여튼 제가 신고하려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단 번톡 보냈던 날 아예 읽지않음

 

2. 판매했던 제품명, 이미지, 가격까지 싹 바꿔버림

 

( 대체 왜?????????그런 수고로움을?????????? )

 

-> 그러나 구매할 당시, 해당 제품 관련 번톡하기 하면

 

해당 제품명이랑 이미지가 같이 뜨기 때문에 그 장면까지 캡쳐할 수 있었음! 

 

 

그리고 더치트 신고 당시 

 

이미 뭐 신고했던 이력이 5회 있는 계좌입니다? 이런 식으로 떠서 초범이 아니란걸 알았음. 

 

또는, 내가 신고할 당시 누군가가 비슷한 시기에 신고했을 지두. 이 부분은 정확히 모르겠음 ㅠ 

 

왜냐면 처음에 구매전에 조회할 때는 안 떴는데 

 

내가 더치트 신고내역서에 사기꾼의 계좌를 넣으니까 떠서.. 아마 비공개 신고건이라 그런 거 같았음.

 

비공개 신고건은 피해자와 사기꾼만 조회가 가능함. 일반인들은 조회가 안됨!!!!!!!!!!!!!!!! 

반응형

여튼 저렇게 보내놓고 안 읽어서 오옹 그래 너 잘걸렸다 

 

미성년자 같은데 무조건 신고한다 ㅡㅡ 하고 있다가 이제 월욜날 경찰서 가야징 하고 있었음 

 

그리고 번개장터에도 신고를 넣어놨음.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면 안되잖음?????????? 

 

 

그랬더니 이제 더치트 알림때문에 알았는지 본인계좌가 신고된걸 알고 부랴부랴 번톡이 ㅋㅋㅋㅋ 오는거임

 

너도 애타봐라 하고 일부러 안 읽었음.

 

번톡 봐달라고 막 하다가 결국 내가 안 읽으니까 일단 부랴부랴 정상물품을 보냄ㅋㅋㅋㅋ

 

좀 쫄렸나봄ㅋ 일단 제대로 보내놔야 본인의 사기행각이 정상참작 될거라고 생각했던거 같음 ㅋㅋ 

 

( 편의점 반택을 이용했기에 사기꾼이 우리집 주소를 정확히 모른다는 것은 다행이였음 ㅠ ) 

 

 

 

사기꾼의 말로는 본인이 착각해서 다른 물건을 보낸거다 라고 하지만

 

정말정말 만약에 그렇다 치자???????????????

 

그럼 판매물품 이미지 바꾸러 들어왔을 때

 

본인 상점에 판매중인 제품에 보낸 제품이 떡하니 판매중에 올라가 있는데 ㅋㅋㅋ 

 

그걸 모를 수가 있나? ㅋㅋㅋㅋ 말도 안됨

 

 

 

 

그리고 죄송하다고 하는 반응이 너무나도~~~~~~~~~~~ 차분하기 그지없었음

 

내가 만약 착각해서 잘못보냈다면

 

"어어엌엌 죄송합니다!!!ㅠㅠㅠㅠ! 지금바로 보낼게요!!!!" 이랬을거임ㅋ

 

 

 

이게 아니라 아 죄송해요 제가 착각해서 잘못보냇나보네요 하더니

 

한참 시간 뒤에 다시 제대로 보내면 될까요? 이러고 자빠졌음

 

그 사이에 분명 검색을 해본거임ㅋ 이걸로 본인이 경찰서에 신고당할시 얻는 불이익에 대해 ㅋ

 

그러더니 다짜고짜 지한테 안 물어보고 신고했다고 염병ㅋ

 

내가 안 물어봤냐 니가 안 읽었지ㅋ 

 

 

 

 

그러더니 대뜸 잘못 배송된 제품은 어떡하실건가요?^_^ 이러고 자빠졌음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 이모티콘도 짜증나는데

 

저걸 다시 돌려받을 생각을 하는게 너무 어처구니가 없었음

 

잘못 보내놓고 저걸 또 받아서 팔 생각을 한다는게 ㅠ 너무나도 ㅠ 

 

진짜 얘가 잘못보냈으면 저거 받겠다고 저런말 절대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하다고 가지라고 하고

 

그럼 받는사람이 아 아니에요 다시 보내드릴게요 이러겠지만

 

저 받겠다는 생각도 짜증나고 지가 잘못보냈다고 하지만 너무나도 사기정황이 확실했고 ㅋ 말투 재수없어서

 

그럼 님이 배송비 부담하라고 니가 잘못보내놓고 내가 배송비 부담하기 싫다니까 

 

그건 또 밑지는 장사였는지 안 받는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짜 ㅋㅋㅋ이번 일로 미성년자랑 두 번 다시 거래 안해야지 이 생각 너무 들었음...^^ 

 

 

쟤는 지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는 듯..애초에 처음에 똑바로 보냈음 될일을;

 

괜히 신고한다고 하니까 일부러 자기 제대로 보냈다구 하는거봐

 

ㅋㅋㅋㅋ 그럼 처음에 왜 딴거 보냄?ㅋㅋㅋㅋㅋ 진짜 생각할수록 이해가 안가네

 

판매 제품 꼴랑 2개 밖에 없으면서 ㅋ 

 

 

SMALL

 

 

내가 저 사람 번톡 읽기 전에 이미 신고 넣었으면 ㅋ경찰서에 불려가는건데 ㅡㅡ 

 

여기서 또 한번 짚고 넘어갑니다..........

 

추후에 보낸건 보낸거고

 

****이미 다른 제품을 보낸 정황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사기죄 성립입니다ㅡㅡ 당연한거 아님? 

 

번톡 안 읽음 표시 떠있는거까지 캡쳐했는데 쟤는 뭔소리 하는거야 진짜; 답답해서 원

 

저 마지막에 ㅋㅋㅋ 오배송된거 폐기하라고 ㅋㅋㅋㅋ 하면서 웃는거봐 정신승리

 

그래서 난 걍 답장안하고 차단박았음ㅋ 응 그래 버릴게! 

 

 

물론 꼰대에 빙의해서 얘야 정직하게 살어라 그냥 이렇게 잔소리 할 수 있었지만

 

그 마저도 귀찮아서 걍 패스.. 어쨌든 사기꾼이 ㅋㅋㅋㅋ 저거때문에 마음 졸이고 

 

본인 계좌가 신고된 적이 있다는것 만으로도 마이너스니까~_~ 

 

뭐 일단 자기 보냈는데 뭘로 신고할거냐고 하도 징징거려서 더치트 신고내역은 삭제해줬습니다? 

 

제대로 보내면 신고취하해주겠다 했었으니까 ㅋ 말하는게 ㅈㄴ 얄미워서 안 지워줄까 하다가

 

( 신고게시글은 무조건 피해자만이 지워줄 수 있음!  ) 

 

오배송된거 폐기하라 했으니 지도 속이 쓰리겠지.. 싶어서 봐줌

 

 

 

여튼 소액이여도 경찰서 신고 가능

 

후기 찾아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도 없으면서 변호사 선임하고 가족들이 돈 꿔줘서 합의금 겨우겨우 내는 사기꾼도 여럿 있든데

 

암튼 중고거래 요새 사기치면 다 잡히니까 걍 힘빼지 말고 정직하게 사세요; 

 

그럼 전 이만 쓩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