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허리보호대] 타이트엔드 자기요통대, 허리보호대 TEMWS-003 구매후기

by Shinbibi 2022. 11.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볼 제품은 타이트엔드 자기요통대 입니다.

 

허리보호대가 더 친숙한 단어긴 한데 ㅎㅎㅎ 판매할 때 이름은 자기요통대로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직업 특성상 무거운걸 많이 들어서 그런지 일을 많이 한 날에는 

 

허리가 너무 지끈거리고 아플 때가 있더라고요. 

 

이러다 디스크가 오는게 아닐까.. 싶어 무서워서 ㅡㅡ; 부랴부랴 허리보호대 검색해봤습니다.

 

여름용 손목보호대로 타이트엔드 제품을 자주 사용했는데요.

 

허리보호대도 같이 판매하고 있길래 믿고 구매! 

 

 

 

 

저는 허리가 두꺼웅게롱.. 사이즈를 큰걸 시켰고요! 부끄러우니까 일단 스티커로 가려봅니다. (?)

 

반응형

 

 

 

 

 

네이버에서 현재 27,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검색해봤는데 네이버 스토어가 제일 저렴하더라고요. 

 

검색해보시고 그날 그날 제일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 

 

 

 

제가 스스로 착용하고 사진 찍자니 너무 적나라한 저의 몸 실루엣이 부끄러워서

 

어쩔 수 없이(?) 저의 친구 인형에게 대충 ㅋㅋㅋㅋㅋ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여름이 아니니까 그리 덥지 않고, ( 여름에는 확실히 통풍 때문에 더울거 같긴 하지만요 ㅠㅠ ) 

 

2중으로 벨크로를 할 수 있어서 조금 더 허리를 지지해주고 받쳐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바이오 모시기.. 써있더니 벨크로 안 쪽에 이렇게 ㅋㅋㅋㅋ 써있어서 혼자 보고 빵터짐.

 

근데 진짜 왜 자기요통대지 하고 있었는데 

 

허리 벨크로 부분에 진짜로 자석이 들어있다고...! 놀람ㅋㅋㅋㅋㅋㅋㅋ

 

의료용 자기 발생기는 요통완화, 혈행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오옹.. 신기하다. 

 

 

 

여튼 당분간 무거운 거 들고 일하려면 이 보호대와 함께 하려고요! 

 

확실히 허리에 무리가 덜 가기도 하고, 배를 조여줘서

 

조금은 슬림한.. 실루엣?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나오기도 하고요 ㅋㅋㅋ 

SMALL

 

 

암튼 미리미리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까... 애용해보려고 합니다. 

 

허리가 아프거나 통증 있으신 분들 허리보호대와 함께 하세요... (아련)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