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찌그렁오리] 핫트랙스 찌오 2023 다이어리, 달력, 포토바인더 구매후기!

by Shinbibi 2022. 12.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찌오!!!!!! 굿즈입니다.

 

제가 망그러진 곰도 좋아하고 찌오도 좋아하는데요 헤헹

 

핫트랙스에 찌오 굿즈가 들어왔다길래 냉큼 구매했어요.

 

 

 

원래 오프라인에서 먼저  출시가 되긴 했는데, 막상 또 핫트랙스 찾아서 가기가 힘들더라고요 ㅠㅠ

 

가더라도 인기품목은 막 품절이고 재입고가 안되어 있으면 구매하고 싶은 걸 구매하지 못하니까요 ㅜㅜ  

 

늙은이는 모든 것이 귀찮아버려... ☆

 

근데 지금 이거 쓰려고 검색해봤는데 어라? 지금은 다 품절이구 

 

그립톡이랑 포토바인더랑 조각 스티커 정도가 남은 듯?? 

 

 

 

반응형

 

 

낄낄낄 나는 샀지롱!!!! ㅋㅋㅋㅋ

 

역시 온라인이 짱이다... 2만원 넘게 사면 배송료 무료던가 해갖고 여튼 난 무료로 받았음!

 

속지도 딱 심플하니 내 스타일이야. 

 

 

 

 

칸이 큼직큼직해서 나처럼 글씨 큰 사람들이 힘겨워 하지 않고 쓰기 좋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림 그리고 싶으면 그림 그려도 되고! 

 

위클리는 요런 식으로 사용할 수 있구 

 

 

맨뒤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여기도 뭐 일기장으로 쓰고 싶음 쓰고

 

자기가 붙이고 싶은거 있음 붙여도 되고 자유롭게 쓸 수 있어서 좋은 듯! 

 

 

 

월간 칸도 큼직해서 남의 생일(?) 3개씩 적어도 될만큼 넉넉함.

 

사실 속지는 안 보고 샀던터라 걱정했는데 훨씬 내 스타일에 맞는 다이어리라 좋았음.

 

내년엔 다이어리 열심히 써야지.. 올해 썼던 다이어리는 칸도 줄도 작아서 최악이였음^^

 

 

SMALL

 

그리고 포토바인더!!! 이것도 넘 깜찍함 ㅠ 보자마자 살 수 밖에 없었다구!!!

 

 

 

인생네컷 다 여기다 보관중ㅋㅋㅋㅋ 꺄후!!!

 

이런거 있음 좋겠다 라고 생각만 했는데 찌오가 있어서 넘 좋아 ㅠ 넘 귀여워 ㅠㅠ 

 

그리고 그.. 크게 나오는 인생네컷을 어쩐담 하다가 그냥 과감하게 반 잘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력도 큼지막~~~ 해서 좋았음.

 

지금 쓰고 있는 달력은 언니가 얻어다 준거라서 굉장히 쬐끄매서 ㅋㅋ

 

하루에 일정 2개 있으면 좀 쓰기 빡센데 

 

찌오 캘린더는 한 3개 ? 글씨 작으면 5개까지 쓸 수 있을 거 같음

 

넉넉해서 좋음 뭐든 넉넉해!!!!!!!!!!!! 아주조아!!!!!!!!!!!!!!!!!! 

 

이번에 내가 좋아하는 작가님이 달력 안 만든대서 너무 슬퍼했는데 

 

찌오 캘린더를 만들어주셔서 넘 좋음 ㅎㅎㅎ

 

 

 

여튼 만족합니다.. 찌오굿즈 짱이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