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만월회] 천재들의 모임, 만월회 음료 후기 ♪

by Shinbibi 2020. 12.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시작해봅니다.

 

애드센스가 안되면 애드핏이라도 해보지 뭐... 흑흑.

 

정말 죽도록 싫은 카카오계정과 연동을 하고 말았습니다.

 

별 수 없죠. 인생이란 그런것... (먼산

 

 

아. 오늘 소개해볼 아이템은요. 요즘 핫해서 난리라는. 

 

( 사실 핫한지 좀 오래됐는데 제가 영접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 

 

만월회!!!!!!!!! 입니다.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좀 들어보셨을 듯. 

 

 

 

https://www.manwol.com

 

 

이름도 참 잘지은 것 같아요. 보름달 뜨는 날, 천재들의 모임!

 

왜 천재들이냐면, 맛있는 맛을 만들어내는 천재들이거든요 ㅎㅎ 

 

 

 

어느날이였더라. 어느 분이 트윗으로 만월회를 소개하는 트윗을 올렸는데 

 

갑자기 알티를 미친듯이 타더니 만월회 서버가 다운되어서 대표님 어리둥절모드 되버림.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니 이게 무슨일이지..? 홍보도 안했는데 왜? 하면서 흔적을 추적해보니 

 

그 트윗때문이라는 걸 아시곤 바로 트위터 계정 파심ㅋㅋㅋ 너무 웃겼어요.

 

그리고 그 날부터 시작되었죠... 무슨 아이돌 콘서트 티켓팅을 방불케하는 품절속도;;; 

 

저는 그래서 몇달동안 아예 주문서도 구경 못했슴다^0^ 

 

그냥 장바구니 담으려고 하면 갑자기 품절되었다그러고 ㅋㅋ 1분도 안 지났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두 음료를 좋아하는데요. 저렇게 마블링 잘 나오게 찍기 위해서 

 

엄청 많은 원액을 쏟으셨다고 함ㅋㅋㅋㅋ

 

저도 시도해봤는데 귀찮기도 하고 빨리 먹으려고 천천히 따르지 못하겠더라고요. 

 

 

 

악마초코는 엄청 달고요. 진짜 죽어봐라 이런 느낌으로 단데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흑임자도 마시고 나면 컵 바닥에 흑임자가루가 엄청 남을 정도로 진하고 맛있습니다.

 

어른들도 좋아하실 구수하면서 달달한 맛. 

 

요새는 만월회 원액을 구매하셔서 베이킹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더라고요.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원액이라 비율을 잘 맞춰야 하지 않나 싶었는데 

 

다들 쌉고수이신지 스콘 빵 케이크 양갱 등등 여러가지 만드셔서 놀랐습니다... 다들 대단하셔요.

 

(( 귀찮아서 베이킹 못하고 있는 사람 )) 

 

 

 

 

하여튼 세상 핫한 음료다보니, 나만 이 좋은 것을 알 수 없다! 영업을 해야겠다! 싶어서(?) 

 

지인들에게도 구매해서 나눠줬음... 이것이 요즘 그렇게 핫하다더라. 좀 묵어볼텨? 하고 ㅋㅋㅋ 

 

반응은 상당히 뜨거운 편입니다. 예를 들면 이런 식이죠. 

 

 

 

 

 

 

 

ㅋㅋㅋㅋㅋ 이 동료도 저와 같은 밀크티파인데요.

 

의외로 말차도 굉장히 좋아하더라고요.

 

근데 저도 말차를 먹어보고 헉 되게 진한 이 느낌... 강렬한데? 하면서 은근하게 말차에게 스며들었답니다.

 

굳이 선호도를 따지자면 당연히 밀크티가 최우선인데, 처음에는 말차가 엄청 땡기더라구요ㅋ 

 

 

 

 

그리고 원액은 딱 1회분이라, 쟁여두고 여러번 먹고 싶다 하시면 대용량 원액 베이스를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이게 6.5개 분량으로 30%나 저렴하기 때문에 경쟁률이 어마무시합니다...

 

저도 대용량 성공한 적은 없고.. 남이 입금 까먹고 취소한 것만 get 했네요 ㅠㅠㅋㅋㅋ 

 

 

 

 

요즘은 민트초코도 각광받고 있는데요.

 

저도 절대로 양심에 손을 얹고 민초단이 아닌데, 이건 희한하게 들어가더라고요?

 

그리고 땡김!!!! 은근히 생각날 때가 있어요. 입이 화~~ 해지면서 엄청 시원합니다.

 

민트라기보다 거의 박하에 가까운 맛이라 민초에 진심인 분들은 물론이거니와,

 

민초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근데 민초도 엄청 품절 빠르더라고요... 밀크티 다음으로 품절 빠른듯; 

 

 

 

그리고 만월회는 주문할 때마다 근무하는 직원분들의 손글씨 엽서( 인쇄된ㅋㅋ ) 를 보내주는데요.

 

지금 중복된 것 없이 와서 신기해 하는 중입니다. 주문하는 날마다 바꿔서 보내주시는 건가??

 

모으는 재미가 있어서 모으고 있는데, 아직 그만큼 제가 많이 안 시켜먹어서 일수도 있겠네요 ㅠㅠ

 

 

 

 

아무튼 세상 맛있는 만월회 음료 다들 드셔보세요...

 

유일하게 오프라인은 안성 스타필드에 매장이 딱.하.나 있고요. 

 

안성까지 갈 수 없는 저같은 사람들은 그저 계속 인터넷만 노리고 있습니다. 흑흑흑.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