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오늘도 매칭이.... 눈물나는 데바데 매칭.

by Shinbibi 2021. 3.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오늘은 딱히 포스팅 할게 없어서 올려보는 데바데 플레이일지.

 

사실 오늘 몇 판 안하고 컴터 꺼버렸음ㅋ

 

이번엔 또 나랑 너무 차이나게 낮은 플레이어들이랑 잡혀가지고 ㅠ 염병 

 

 

 

 

 

 

아니 어쩐지 살인마가 너무 잘하더라 ㅡㅡ 하 나 증말 

 

저 BEMO 저 살인마분은 나 어디서 봤는데 살인마협회장님 영상인가..?

 

아무튼 잘하심 ㅡㅡ 잘하니까 그냥 말없이 죽는다....(?)

 

 

근데 왜 나 보랭인데 막 빨랭 잡히고 그러는데요 ㅠ 미쳐버림 

 

저거 비장의 카드 미션 하려고 지금 퍽도 초록색 퍽 끼고 왔잖아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그리고 또 돌렸는데 또!!!!!!! 또 빨랭이야 또!!!!!!!!!! 미쳐버림 

 

오히려 저 뒤보면서 뛸줄 모르는 사람이 나보다 더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4명중에서 내가 제일... 제일 못했는데 ㅠ 

 

애석하게도 누군가 잡혀있을때 겨우겨우 나가긴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전기 열심히 돌렸으니 나가도 되겠지.. 하며서 ㅋㅋㅋ 

 

그리고 누구였지 구하려고 했는데 그냥 자살해버렸던가 ( 기억이 가물가물 

 

 

 

아무튼 빨랭 살인마에게 도망치기란 너무나 어렵습니다...흑흑. 

 

도대체 3천시간은 어떻게 하는거죠? 전 너무나 힘이 드네요... 지금 당장 천시간은 언제 하나 싶은데.

 

 

아 근데 왜 이 버그게임 하냐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친구들이 게임을 안해요..................... 

 

 

 

 

같이 게임할 사람이 없음.. 그래도 데바데는 매칭돌리니까 어디선가 

 

하는 사람과.. 우리나라 아닌 일본과 중국인들과 함께 하는 게임............

 

그냥 누가 같이 해주면 되는데 게임이 취미인 애들이 없어서...슬픈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