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바데 랜뽑 외국인들 극혐 ㅡㅡ

by Shinbibi 2021. 3.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데바데 후기 들고왔습니다.

 

오늘은 게임 시작하자마자 구하기도 전에 자살해버리는 극혐 중 극혐,

 

랜뽑충들에 대해서 궁시렁대기 위해 스샷을 가져왔습니다...

 

 

 

심지어 외국인이야 일본어라니??????????????

 

루리코씨!!!!!!!!!!!!!! 그럴거면 그냥 일본서버에서 하시라고요!!!!!!!!!!!!

 

뭣하러 한국서버로 오고 난리래니 증말????????? 나참... 

 

 

 

 

 

진짜 어이가.. 없...

 

아니 시작하자마자 걸려놓고 왜 도망가냐구 ㅡㅡ 

 

그리고 저 사람 죽고 그 다음 타겟은 나였ㄷㅏ... ( 킹냥이 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징짜. 발전기 한 개는 돌리고 죽으라구!!! 밥값은 해야지!!!!! 

 

 

 

무조건 구하던지 발전기 돌리던지 둘 중에 하나라구욧

 

그냥 백날 천날 숨어있으면 뭐해 어차피 걸려 ㅠㅠ 

 

자신없으면 발전기 돌리고 그것도 무서우면 그냥 달려가서 살려!!!!!!!!!!!ㅋㅋㅋㅋㅋㅋㅋ

 

나 완전 대각선 반대편에서 발전기 돌리는데

 

갈고리 걸린애 근처 애들이 둘 다 숨어있으면 진짜 너무 짜증남

 

살인마가 바로 앞에 있는것도 아닌데 둘 중 하나는 살리러 가야될거 아니여 ㅡㅡ 

 

숨어만 있으면 실력이 안 는다고요~~~~~

 

 

 

물론... 나도 어지간히 실력이 안 늘긴 하지만...........

 

오늘은 그래도 굉장히 놀라웠던 점은....내가 4발전기 다 돌아갈 동안 어그로를 끌었다....! 

 

1번 걸리긴 했지만 살인마가 다른데 갈 동안 누가 구해주고 그 다음 안 걸리구 

 

계속 도망다녔음. 살인마가 헛스윙 3번인가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쾌!!!

 

 

 

 

 

 

근데 저 초랭인데 왜 자꾸 

 

빨랭 살인마랑 만나게 하시죠 왜죠...............? 

 

초랭살인마가 농락당하는 것도 슬프지만

 

빨랭 살인마가 초랭 생존자 만나면 너무 껌인데 ㅋ

 

심지어 저때 애석하게도 빨랭생존자가 아오지에 있어서 사람들 못 구하고 죽어버림; 

 

그리고 그 다음은 또 나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구하러 가..고...있었는데 걸림;ㅋㅎ 

 

 

 

 

 

 

이거는 옛~~~~날 사진인데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올린 기억이 없어서 그냥 첨부해보는 사진 하하핫 

 

 

닉네임 살구로 해두면 아는척 하는 살청자들 있음ㅋㅋㅋ ㅋ방가방가...?

 

 

 

 

데바데해요 여러분.. 함께해요...

 

세일 기간되면 또 영업 열심히 해야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