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오늘도 따수운 데바데 살인마님들.. 충성충성!

by Shinbibi 2021. 4.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데바데 플레이 일지 들고 왔습니다.

 

이제 저도 완전한 데린이에서 벗어난 것일까요?

 

( 실력말고 마인드가.. ) 

 

죽어도 크게 기분이 나쁘진 않더라고요...

 

그리고 가끔 웃길 때도 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스며들어가는 데바데...! 

 

 

 

 

 

 

 

데바데 버그 : 이동갈고리 샷 

 

 

오늘도 들고온 데바데 버그샷. 

 

진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고리 걸리면 엔터 칠 때마다 ( 저항 ) 옆으로 이동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씨 개웃겨..

 

일본인 와서 나 구하려는데 구하기 버튼은 없고 애는 떠있고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야 저기 갈고리한테 가서 구하렴

 

허공을 구하면 내가 살려질 것이야...! 그리고 실제로 그렇게 살았다고 합니다.

 

 

 

 

 

 

 

 

물론 오늘이라고 날짜를 쓰지만 사실 몇일 전의 스샷을 쓰는걸 이해해주세요...

 

그날 그날 재미있는 분들 ( = 또는 너그러운 살인마 ) 을 만날 수 있는게 아니니까 말이져. 

 

 

아무튼 이 날은 시작하자마자 어떤 ㅁㅊ 놈이 랜뽑해서 개 빡쳤었어요...

 

야 아니... 이제 막 5 발전기인데 저러는 미친놈이 어딨음 ㅠ 랜뽑할거면 겜 왜해!!!!!!!!!!!!!!!! 

 

발전기 둘이 돌려서 저 정도인데 랜뽑이면 진짜 빨리 랜뽑한거라는걸 다들 아시겠죠...?

 

첫 어그로 걸렸다고 저렇게 죽는건 정말.. 후.. 진짜 빡칩니다. 

 

 

 

그리고 한 명이 떠나고..

 

한명을 필사적으로 구하려고 했지만 저 사람이 또 누워가지고.. 

 

아 망해땨... 싶었음.

 

 

 

 

발전기 1개 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있어 

 

그리고 아마 제 기억에 제가 시계로 구했는데 또 누운거라서 좀  빡쳐가지곸ㅋㅋㅋㅋ

 

안되겠다 싶어서 가서 구걸함; 굽신굽신 

 

여기서 살려주는 살인마들은 점수작하자는 거고

 

아니면 그냥 갈고리 걸려서 죽어야 함ㅋ 

 

난 도저히 저 사람을 살려내고 나머지 4발전기를 돌릴 자신이 없어서 그냥 자수하러갔음..

 

살인마님 여기요 여기 제가 여기 왔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가 빠른 편. 

 

 

 

 

한 대 얻어맞고 가만히 앉아서 졸졸 따라갔더니 

 

런구님 잠시 고민하더니 발전기를 칼로 캉!!! 내리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꺅!!!!!!!!!! 감사함다!!!

 

 

 

 

 

그렇지만 무섭다... 계속 지켜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사이좋게 얻어맞고 신음을 흘리면서 열심히 발전기 돌림.

 

아마 런구님도 랜뽑한 사람 때문에 약간 게임 할 맛 떨어지신듯ㅋ 

 

 

빨리구해 ㅁㅊ놈아; 잠식뭔데 

 

 

 

그리고 갈고리에 걸어서 점수를 얻으려 하시길래 순순히 걸렸는ㄷㅔ 

 

저 할배 생키가 계속 안 구하고 깔짝 깔짝 거려서 

 

옆에 저항 2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짜증났음 

 

지 뒷목 잡힐까봐 그랬나 싶은데 그냥 그럼 잡혀야지 뭘 ㅡㅡ 발전기 2개 돌리게 해주셨는디 ㅡㅡ 

 

아무튼 계속 깔짝거려서 잠식당해가지고 두근거렸지만 겨우 살아남....

 

 

 

 

 

 

 

그리고 발전기 계속 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구님 잠시 자리비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가셨나요.. 

 

아무튼 열심히 돌리고 굽신거리면서 게임 끝남.. 감동적이였다.. 

 

 

 

 

 

 

사랑한다고 고백했더니 웃고 bye 였나 see you 였나 아무튼 인사 해주셨는디

 

내가 계속 눌러버려서 대답못함 ㅠ 

 

아무튼 따수운 분이셨다... 

 

 

 

.

.

.

 

 

그리고 한번은 랜뽑 잔치여서 뭐 잡을라 하면 ㅁㅊ놈들이 다 랜뽑인지 

 

아니면 2걸인가 1걸일 때 랜뽑이였는지 하여튼 

 

애들이 다 랜뽑하고 

 

나는 발전기 돌리느라 미치겠고 대환장 파티였다가 

 

마지막에 발전기를 2개돌려야 했던가 뭐 아무튼 내가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이였음...

 

나는... 불리한 상황이면 그냥 빨리 게임 끝냄

 

너무 스트레스 받고 너무 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낭비기도 하고. 어차피 스텔스를 못하니까 ㅠㅠ 

 

 

 

또 가서 앉아서 굽신거림... 다 빨려드리고.... 빌빌빌... 쓰러트리긴 했는데 

 

식구님 잠시 고민하다가 들고 업더니 개구를 닫고 갈고리를 지나치길래 발버둥 ㅈㄴ 침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문 열라고 문 앞에서 내려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후!!! 

 

 

 

 

 

 

 

 

발버둥 치다가 굽신거리니까 끄덕끄덕 계속 해서 쫄려하면서 문 염.

 

간혹가다 저렇게 하고 뒤에서 퐉 또 죽이는 식구가 있어서 ㅋㅋㅋㅋ 개쫄렸다 진짜...

 

 

 

그래도 계속 갈 때 까지 끄덕끄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리고 있어서 넘 웃겼음..

 

닉네임을 스샷을 못 찍었지만 암튼 감사햇습니다... 쫄보 쉐린이 살려주셔서 감사해여... 히힛

 

 

 

 

 

나름 이렇게 살려주시면 뭔가 조음.. 약간 유대감.. 

 

아까 어떤 트위치 하는 인간 갈고리 걸지도 않고 다 지렁이 만들어서 겜 터졌는데 좀 짜증났음ㅋ

 

방송하려면 빅재미를 위해 갈고리에 걸 줄도 알아야지! 노잼노잼!!!

 

 

 

 

아무튼 결론은 여러분 데바데하세요옹... 뉴비환영...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