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살인마 일퀘 : 점수작 하자고 데린이들아 ㅠㅠ

by Shinbibi 2021. 4.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그러고보니 데바데 일지가 굉장히 뜸해졌네요.

 

그도 그럴 것이 요즘 조금 바쁘고 (?) 

 

제가 접속하는 시간대에 랜뽑유저들이 너무 많아서 ㅡ_ㅡ 일퀘만 깨고 바로 끄고 그랬거든요.

 

 

 

오늘은 전구로 하는 일퀘가 있어서 했는데 

 

데린이들이 자꾸 점수작 하자는걸 못 알아들어서 너무 답답했어요!!!!!!!!!! 아오!!!!!! 

 

갈고리에 안 걸면 좀 와보라고!!!!!!!!!!!! 

 

레디도 겁나 깜빡거렸는데 매크로인줄 알고 있다가 움직여서 그런가 

 

다들 계속 도망가고 맞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살인마는 20랭인지라....^^ 

 

 

 

 

 

갈고리 안걸고 지켜보다가 전기만 몇번 쏘고 치료하면 때리고 ㅋ열심히 서로 점수작 중ㅋ 

 

전구 퍽 보세요 2개로 뭘 어떻게 할 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너무 답답한 생존자들이 끝나고 보니까 

 

그럴만도 한게 진짜 데린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양심상 다 방생해줬다... 약속은 지켜야지 아니 근데 다 뭐 들고 오지도 않았니? 

 

나도 나지만 뉴비들도 엄청나구만ㅋㅋ

 

그나마 제일 퍽 많은게 16랭이 3개 들고 왔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아무도 없어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그리고 이건 생존자 할 때 인데.. 여기 수레 안에 시체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그 시체를 까마귀? 이거 뭐야 독수리? 아무튼 새가 막 쪼아먹고 있었어요 ㅡㅡ 

 

나만 몰랐습니까...? 징그러. 잔인해!!!!!!!!!!!!!!! 

 

 

 

 

 

 

근데 슈발 저 데린이에요 저 사람만 1번도 안걸렸는데

 

구해주지도 않고 발전기팀 취직했나봐 ㅡㅡ 발전기만 겁내 돌려

 

결국 겜 터졌지만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짜증났네요... 

 

 

 

아무튼 오늘도 평화로운 데바데^^ 다들 데바데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