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바데 플레이 일지 : 너무 무서워요...

by Shinbibi 2021. 4.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감춰두었던(?) 데바데 스샷이 많아서 오늘도 가져온 데바데 플레이 일지..

 

오늘은.. 

 

 

발전기 열심히 돌리고 있었는데 심장 떨어질 뻔 했던 이 기억!!!! 

 

은 아니고 아마 능력 안 쓰는거 보니까 매크로였던 거 같네요 ㅋㅋㅋ 

 

 

 

 

 

너무 무서워.. 덜덜덜

 

근데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발전기 돌리다가 고스페이스 나오면 개 놀램 진짜루 ㅠ 

 

 

 

 

이거는... 5발전기인데 첫 어그로 당첨되었다고 누가 랜뽑해서 떠나고 

 

무려 3번이나 다른 생존자들이 갈고리 걸려있는 슬픈 현실...

 

 

 

아니... 아니 여러분!!!!! 왜이래 왜이래!!!!!!!!!!! 

 

나중에 보니까 생존자들이 다 노랭이였나 그랬던 듯... 진짜 눈물날뻔...

 

발전기 돌리는게 의미가 있나 하면서도 1개인가 2개는 돌렸던 걸로 기억...ㅠㅠㅠㅠㅠㅠ 

 

 

 

 

 

이거는 무슨 판인지 잘 기억은 안나는데 

 

잘하는 4랭이 있어서 그런지 죽을 뻔 했으나 어찌저찌 살아서 탈출!!!!!! 

 

그래서 우왕ㅎ 신난다 하고 봤더니 

 

킬러분 빡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맵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생존자들 다 터짐 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런 살인마는 좀 귀여운듯...

 

요즘 툭하면 괜히 걸어놓고 매질하는 살인마때문에 너무 짜증남

 

업계포상이라고 하지만 ㅡㅡ 그래도 그냥 기분이 나쁨 

 

내가 손전등을 하기를 했니 판자를 때렸니 인성존을 돌았니! 그냥 난 잘 죽는데!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