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드디어 7랭크 돌파! ( 처음이야 ㅠㅠ )

by Shinbibi 2021. 4.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제가 드디어 7랭크를 찍었답니다!!! 와 소리질러어어어어ㅓ

 

제가 잘한건 아니고요... 잘하는 팀원들에 묻혀가지고 좀 오랜 시간을 버티고 했더니만

 

갑자기 어느날 뿅! 하고 랭크가 올랐답니다 ㅠㅠ 

 

진짜 아무도 모를거야.. 이게 얼마나 값진 것인지...! 

 

 

 

 

 

 

세상에, 이렇게 높은 랭크라니!

 

근데 이제 랭크가 높아지니까 단점이 뭐냐면

 

살인마 랭크도 높은 랭크로 매칭이 되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게임 시작하자마자 눈에 띄였다?

 

그럼 거의 99% 확률로 제일 먼저 죽음...^^

 

 

 

그래도.. 죽기전까지 발전기에서 손 안 떼는 사람 나야나...

 

너희들이라도... 살아 나가야해... 꼬옥... 알았지? 

 

초랭 살인마들도 엄청 잘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는..

 

( 저는 20랭 살인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서 초랭 킬러만 만나도 벌벌벌 떠는데 무려 보랭이나 빨랭 킬러를 만났다?

 

이야 그때는 뭐 어반도 없는데 캐비넷과 함께 하던가

 

발전기 돌리다가 도망가다 뒤 안보고 죽음; ㅋㅋㅋㅋㅋㅋ

 

뒤보는거 왜케 습관이 안되죠..

 

그리고 우리집 컴터 책상이 쪼끄매서 공간이 좁아서 마우스 돌리기가 좀 힘들어요 ㅠㅠ  

 

 

 

좀 더 노력하고 연구를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데바데 함께 하실분 구합니다... 즐겜러 환영...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