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바데 업데이트 5/5 기준 바뀐 것들 !

by Shinbibi 2021. 5.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어린이날이라고 또 이렇게 데바데가 업뎃을 하더군요!

 

어쩐지 업데이트 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리더라니..

 

일단 2번째 갈고리때 엔터 겁나 눌렀던 건 사라졌고요. 

 

 

 

 

 

 

스킬체크가 뜹니다.

 

근데 처음에는 스킬체크 범위가 굉장히 넓은데 

 

시간이 줄어들수록 스킬체크 범위가 좁아지니 주의하세요.

 

딴 생각하고 있다가 놓치면 이렇게 시간이 확!!!!!!!!!!! 줄어들게 됩니다.

 

이거 하면 뭐 스킬체크 하는 연습을 할 수 있으니 뉴비들은 좋...좋은....거겠죠?

 

 

 

 

 

오 ㅐ퍽 거지같은거 들고 하냐 물으신다면...

 

일퀘 깨느라; 아담으로 탈출인데 퍽이 영 시원찮네요 

 

 

 

 

 

 

계속 못 깨고 심지어 첫 어그로 걸린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씌..

 

이렇게 맵도 바뀌었더라고요. 너무 밝아짐.

 

살인마한테는 좋겠다만.. 흑흑흑흑 너무 잘 보여 ㅠㅠ 

 

 

 

 

 

 

 

그리고 전구도 원래 생존자 효과 달랐는데 저렇게 바뀌었네요.

 

큰 의미가 있나 싶기는 한데.. 뭐... 

 

그래서 그런지 전구를 많이 하는 거 같기도 하고...? 

 

아직 그 외에 것들은 만나보질 못해서 뭐 딱히 올릴게 없더라고용. 일단 요정도만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제발!!!!!!!!!!! 발전기 좀 돌려 제발!!!!!!!!!!!! 제발제발제발 부탁이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