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6랭크 돌파!!! ( 순전히 팀원들이 캐리함; )

by Shinbibi 2021. 4.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데바데 플레이 일지..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제가 6랭크를 찍어봤습니다 ㅠ_ㅠ 우와!!!!!!!!!!!!!

 

나같은 물랭크가 또 있을라나... 여기서 이제 2단계만 올라가면 빨랭인데 

 

도대체 어떻게 올라갈 수 있는거지... 흑흑ㅎ긓긓긓ㄱ

 

 

 

 

 

 

와 대박이야 ㅠㅠ 6랭크라니! 

 

( 근데 몇판 또 어리버리 떨다가 7랭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서 항상 이런건 스샷을 찍어놔야 합니다...^^ 

 

말로만 하면 누가 믿어주는가..ㅋㅋㅋㅋㅋㅋ

 

6랭크인채로 그냥 둘걸 그랬나1?!?!?!?ㅋㅋㅋㅋ

 

이놈의 미션 깨기 때문에 욕심내다가 흑흑... 증말 무서워...

 

또 하필 트위치 방송하는 킬러 만나써.... 증말... 

 

 

그래도 살구님 아니니까 괜찮겠지... 살구님은 너무 시청자 수가 많아서 민망쓰...

 

저샛기 초랭이 아니라고?!?! 하면서 다들 놀랄거 아니냐구 ㅠ 흑흑 

 

 

 

 

오늘은 팀원들이 캐리해줘서 나는 숨어서 발전기 돌리고 팀원들 구하고 치료하고 

 

어그로 끌랑 말랑 하다가 그냥 빠졌는데 ( 킬러가 나한테 딱히 관심이 없었음 ) 

 

내가 퍽을 다 초록색으로 끼고 있어서 ( 필릭스 키울라구 ㅠ ) 

 

마지막에 아 쫌 애매해서 호닥닥 나가고 관전했는데 

 

잼든 토구였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천만다행으로 쩌기 닫혀진 발전기 앞에 개구 있어서 

 

이 윤진 생존자랑 토구랑 동시에 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맞았는데 생존자분이 겁나

 

마우스? 키보드? 동시에 비벼대갖고 바로 개구로 쏙 들어감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정말 다행이야.. 못 나가셨으면 죄책감 들뻔 했어. 

 

( 나중에 보니 빨랭이셨음 ㅠㅠ ) 

 

진짜 나가려는데 출구닫혀서 갑분싸 되는 장면 관전하니 너무 웃겼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 일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슨생님...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저는 일단 잘 나갔어요... (;) 

 

진짜 팀원들이 잘하면 묻어서 잘 나갈 수 있구나...

 

미안합니다.. 저는... 저는 물랭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텔스 왜케 못하지 하 징짜 미치겠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