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발전기를 돌리던지 구하던지 제발...

by Shinbibi 2021. 4.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풀어보는 데바데 플레이 일지~

 

확실히 랭크가 오르니까 살인마도 잘하고 팀원도 잘하는데 나만 못함 ㅠ 환장

 

그러나 그 와중에 또 나를 실망시키지 (?) 않는 팀원이 있었으니

 

아니!!!!!!!!!!!!! 발전기 돌리던지 살리던지!!!!!!!!!!!!

 

계속 숨어있다가 구하고 숨어있다가 구하고 이거 뭔데!!!

 

 

 

 

 

 

 

 

 

한개만 더 돌리면 되는데 남은 어그로 끌고 있는데 ㅠ 진짜 미쳐버리는 줄...

 

클이였는데 너무 발전기 안 돌리는거 같고 

 

살리는것도 엄청 소심하게 좀만 온다 싶으면 벌써 저만치 가있고 

 

나를 살리고 가야지 가더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팀원들이 잘하는 편이였는데 결국 죽고..

 

나도 쫓기다가 죽고 나 쫓기는 시간에 출구 따서 클만 살아나감... 

 

반대편 출구 안 따고 숨어있었어 아올ㅇㅇㄴㄹㅇ농ㄴ 답답해!!! 

 

 

 

하 정말 너무 답답해서 친구요청 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참았다... 나는.. 친구추가로 유저들을 불안에 떨게하고 싶진 않아...

 

 

 

아 근데 다른 판에서 만난 클 개웃겻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마 지운이였는데 그냥 지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덤불 사이에 쭈그려서 앉아있었는데 한참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운씨 그냥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갈고리 걸렸는데 터져가지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샤샤샥 오셔서 구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출구가 따여서 버려지는줄 알고 눈물날뻔 했는데 구해줬엉

 

사이좋게 한 대씩 맞아주고 나감ㅋ 

 

 

아 진짜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덤불에 어케 들어갈 생각을 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웃음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오늘도 이타심 넘치는 데바데...어서 오세요 뉴비들... 같이하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