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고양이간식] 고양이 건조간식 - 덴탈케어 휴애니스 스케일러 3종 후기!

by Shinbibi 2022. 2.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볼 제품은요. 

 

덴탈케어 휴애니스 스케일러 제품 3종입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연어 - 참치 - 소고기 이구요! 

 

각 제품이 갖고 있는 효과는 관절건강 - 장+배뇨 - 눈건강 입니다.

 

 

 

 

반응형

 

 

 

어디서든 구매하고 싶은데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어바웃펫에서 50% 가격에 1+1 하고 있길래 쿠폰도 소진할겸 어바웃펫에서 주문했어요^^

 

그리고 뭔가 체감상 애들이 좋아하는 제품은 소고기를 제일 좋아하는 거 같고 ㅋㅋㅋㅋ

 

연어랑 참치는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소고기는 하나도 안 남기고 싸그리 먹어치우고요.

 

연어랑 참치는 몇 개 남기고 씹다가 버린 흔적이 몇 번 있더라고요.

 

 

 

어떤 분 후기에서 보니 이번에 1+1 으로 산 제품 몇개는 딱딱하다 라고 하시는데

 

아마 고양이들이 먹다가 좀 딱딱하네? 싶으면 뱉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약간 하찮게 귀여운 느낌..ㅋㅋㅋㅋㅋ 

 

확실히 간식 줄 때 걱정되는게 고양이나 강아지 간식이 공용일 경우 

 

강아지들은 질긴 간식도 잘 먹지만 고양이들은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아서 고민되기도 하거든요 ㅜㅜ 

 

 

 

휴애니스 제품은 떡하니 고양이 사진이 실려있고 고양이 제품이구나~ 하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막상 또 그렇게 뱉는다 하니 너무 많이 주면 안되겠군.. 얼른 소진하고 다른 말랑한거 줄까 싶네요. 

 

 

 

 

SMALL

 

 

 

아, 근데 이제 덴탈케어인데 치석효과까지 있는진 잘 모르겠네요 ㅜㅜ ㅋㅋㅋㅋ

 

일단 고양이 한 마리가 다 먹는지 나눠서 먹는지 부터를 잘 모르겠어서..

 

저는 보통 사료그릇에다가 알아서 원하는 만큼 뽑아먹어라 하는 느낌으로 심어놓거든요(?)

 

쿡쿡쿡 여러방향으로 찔러두면 알아서 뽑아먹는거 같아요 ㅎㅎㅎ ㅎ

 

눕혀놓는 거 보다 먹기도 편할 테고요~ 

 

 

 

주로 주말에는 제가 바빠서 자주 들여다보지 못하니 주말에는 이것저것 간식을 챙겨주려고 합니다.

 

원래는 캔을 꼭 줬는데 또 습식캔을 줘버릇 하면 고양이들 나트륨만 높아진다는 글을 봐서 ...ㅠㅠㅠㅠㅠㅠ

 

길냥이들이라 할지라도 잘 먹었으면 좋겠어서 준건데 막상 또 건강에 나쁘다는 이야기를 보니 

 

캔 주는게 망설여지네요... 아직 애들 간식 창고에 캔이 수두룩한데 ㅜㅜ 

 

 

 

암튼 다시 날씨가 추워져서 물 그릇이 또 얼기 시작했습니다.

 

핫팩을 깔아주고 왔으니 오늘 밤은 잘 버티겠죠. 

 

요즘 냐냐가 너무너무 안 보여서 걱정됩니다.

 

거의 한달 다 되가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살아있기만 바랄 뿐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