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아이허브추천] 자로우 보리지 ( 감마리놀렌산 효능, PMS 개선 ) 후기 ♥

by Shinbibi 2022. 6.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자로우 보리지 소프트정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뭘 사야 할지 모르겠을때! 어떤걸 사면 좋을지 고민될때!

 

배송비 무료 채우고 싶을때! 가 있을 수 있으니 적어보는 실제구매 후기 입니다...ㅋㅋㅋㅋ

 

왜냐면 제가 이런 식으로 많이 서칭을 하기 때문에^^; 

 

 

 

제품정보 

 

 

소프트젤당 240mg의 감마-리놀렌산 함유

냉압착 및 무헥산

건강한 피부 및 면역 기능을 촉진시킵니다.

가벼운 월경전 증후군 통증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보리지는 냉압착 방식으로 보리지(보라고 오피시날리스) 씨에서 추출한 헥산이 없는 안정화된 오일입니다. 

보리지 오일은 가장 강력한 GLA 공급원입니다. 

감마 리놀렌산은 유익한 프로스타글란딘(호르몬 유사 화합물)의 생산에 필요한 

중요한 오메가6 지방산으로 면역 조절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보리지 오일은 PMS와 관련된 경미한 불편함을 겪는 동안 영양을 지원합니다

 

 

 

 

 

 

 

반응형

가격은 120정 기준으로 현재 25,943원이네요. 

 

저는 이거 생리전에, 즉 월경전증후군 (PMS증후군) 때 한 알씩 챙겨먹고 있습니다.

 

 

워낙 요즘 월경 전 주에 성질이 지랄맞아지고 있다 싶어서요ㅜㅜ ㅋㅋㅋㅋㅋ

 

모든게 평소랑 비슷한데 왜이리 빡치지? 왜 이렇게 화가나지? 왜 이렇게 우울하지? 

 

하면 100% pms가 찾아왔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감마 리놀렌산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니,

 

류마티스성 관절염 증상 개선,

 

당뇨성 신경병증 증상 개선,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증상 개선,

 

습진,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 개선, 혈압하강, 

 

골다공증, 안면홍조 등 갱년기증상 개선등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뭐 먹어서 안 좋을게 없을 거 같은 효능인지라...

 

그냥 어차피 오메가3 먹는김에 같이 먹을까? 생각도 하고 있어요. 

 

 

 

지금 먹고 있는 오메가3는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ㅋㅋ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이고요.

 

겉모습만 보면 둘 다 오일 제품이라 그런지 구분 잘 안감ㅋㅋㅋ

 

다만 보리지 정이 훨씬 통통한 편이에요.

 

 

 

비교샷을 위하여 가져와봄 ㅎㅎㅎ 아래쪽이 보리지 정입니다.

 

알약 삼키는거 잘 못 하시는 분들은 살짝 부담가지실 수 있는데

 

물 잔뜩 먹고 쑝 삼키면 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저 위에 오메가3 이랑 같이 먹는 편입니다. 

 

갈수록 먹는 건강기능식품만 늘어나서 큰일이네요...

 

몸에 안 좋은 밀가루 같은거 끊고 건강식으로 먹으면 참 좋을텐데 

 

현대인들이 건강식을 꼬박꼬박 챙겨먹기가 굉장히 ㅠ 힘들고 ( 피곤하고 일단ㅋㅋ ) 비싸고 흑흑 제길!

 

 

SMALL

 

 

 

아무튼 PMS 나 갱년기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피그말리온 효과일 수도 있는데 저는 요거 먹으니까 확실히 PMS 기간인데 

 

지난 달 보다는 화를 덜 내긴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 아예 안 내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꾸준히 먹어보면 정말 그 기간에 화가 덜 날지도...?^^... 

 

 

 

그럼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조만간 다른 건강기능식품 리뷰도 들고 올게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