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삼립] 카페 스노우 달콤한 화이트슈 후기 (삼립=SPC불매...ㅠㅠ)

by Shinbibi 2022. 6. 19.
728x90
반응형
SMALL

 

 

ㅋ... 그렇습니다 여러분

 

불매운동에 참여하게 된지 어언 2주쯤 되었을라나요.

 

SPC에서 아무리 할인을 때려도, 그 좋아하던 파리바게뜨 빵도 외면하고

 

아부지 생신케이크마저도 뚜레쥬르에서 샀는데 이런 실수를 했었다니. 

 

 

무인가게에서 구매한 제품이 SPC 제품이었을때의 이 황당함이란...........

 

당분간 무인가게도 출입을 금해야 겠군요.

 

베이커리류는 거의 다 카페스노우 제품이라 ㅜㅜ

 

 

 

 

 

 

무인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영수증을 안 받아서 가격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2,600원이였나? 2,800원이였나 했던거 같음. 

 

빨리 먹고 없애버려야겠다; 괜히 보면 열받음ㅋㅋㅋㅋㅋ

 

걍 맛은 쏘쏘합니다.

 

 

 

제과점에서 파는 느낌보단 아무래도 크림이 살~~짝 언 상태에서 먹을 수 밖에 없다보니 

 

극강의 부드러움은 아니지만 냉동제품 치고 이정도 퀄리티면 나쁘지 않음.

 

그러나!!!!!

 

불매에 동참하기로 했기 때문에 이제 사먹지 않는걸로 ㅠㅠ 

 

 

 

반응형

 

 

 

내가 ㅋㅎ 남양에 당한게 많아서 남양은 내 돈으로 절대 안 사먹는 사람이라구 내가! 

 

지인들도 아무 생각없이 가격만 보고 남양 사려고 하면

 

뜯어말리는 나란 사람... 너!!!!!!! 내가 당한 회사가 어디야!!!!!!!! 이러면 다들

 

허걱...맞다 하면서 슬금슬금 다른거 구매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회사동료 만나면 일단 안부인사처럼 매일 하는 말이 남양 욕부터 시작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일터 근처에 있는 잠바주스도 원래 겁나 줄서서 먹는데 요새 엄청 휑하더만. 

 

알바는 할일 없어져서 좋겄수ㅋ 

 

암튼.. 다들 불매 츄라이츄라이. (?)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