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보이즈플래닛] 위에화 김규빈, MNH 석매튜 데뷔가자!

by Shinbibi 2023. 2.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보이즈플래닛 보셨나요?

 

전 일단 원픽은.. 위에화 김규빈으로 정했습니다. 

 

애가 말랑뽀짝하게 생겨갖고 키가 왜케 큰거야..? 그리고 키도 큼..

 

그리고 약간 웃김..

 

이 영상보고 개같이 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wXSl6mOY9V4&feature=youtu.be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껏 놀래려고 튀어나간 귀신한테

 

너무 약하게 나왔다고 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어가서 하라고 하는거 

 

겁나 침착하다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려 너무 놀란 후이는 어리둥절 굳어버림ㅋㅋ

 

규빈아!!!!!!!! 넘 귀엽다..동글동글하게 생겼음 묘한 매력이 있다 ㅎㅎㅎㅎ

 

 

 

 

 

근데 노란끼 있는 머리가 안 어울리는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짙은 갈발이나 흑발이나 이 쪽이 훨씬 얼굴이 사는 듯... 

 

지금 첫화에서는 노란끼 있는 머리라 그런지 얼굴이 약간 노래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해야 하나?

 

 

 

몬가.. 데뷔초때 양요섭 느낌도 나는거 같은.. ( 사실 양요섭 좋아했음.. 헤헤 )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쪼그맣고 키 되게 크고 그러네 후후 헤헤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Yd_VNlswQFI&feature=youtu.be 

 

 

아니 이것도 넘 귀엽다고... 애가.. 귀엽다고ㅠㅜㅠㅜㅜ

 

눈매를 머리로 가리면 안되는데 말이야 얼굴이 다 보여야 하는 듯 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xG9FNdNB230&feature=youtu.be 

 

노란 빛 머리 안 어울리죠!?!? 나만 그렇게 느끼나 쩝 얼굴이 더 살려면 노란끼 뺀.. 머리칼 해야 할 듯 !!!!! 

 

 

 

 

그리고 다음으로는 석매튜! 매튜는 뭔가 귀여우면서 진짜 약간 입가가 시우민 느낌 있는 듯.

 

시우민 좋아하는 친구한테 영업해야지 ( 이런 생각부터 ㅋㅋㅋ )

 

 

 

근데 머리 까니까 갑자기 확 나이들어보이네;;; 원래 방송나올땐 풀뱅 앞머리 하고 있어서 

 

되게 앳되보였는데 ㅋㅋㅋㅋ 

 

 

 

 

 

 

이 얼굴로 규빈이보다 형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거대로 놀랍군..

 

여튼 석매튜도 나름 실력 괜찮은듯 원래 큐브 출신이라고도 하고 ㅋ

 

 

 

근데 MNH가 원래 청하 소속사였는데 청하가 그때 뭐 라방에서 

 

회사 욕을 은근히 한걸로 알고 있는데... 쯧 그러게 너무 성급하게 밴디트?? 걔네 데뷔 시켰어 ㅡㅡ 

 

청하부터 자리 잡고 나서 천천히 해도 모자랄 판에.. 청하가 재계약 할지 안할지 모르겠다던데 어쩔련지 ㅠ 

 

 

 

 

 

청하 나가버리면 얘한테 소속사가 엄청ㅋㅋㅋㅋ 사활을 걸긴 하겠군..

 

여튼 귀여운 편인데 순위가 낮다고 함 ㅠㅠㅠㅠㅠㅠ 석매튜 살려...!!

 

 

 

https://www.youtube.com/watch?v=6oLB6X_vVKw&feature=youtu.be 

[BOYS PLANET] 석매튜 SEOK MATTHEW I G그룹 @시그널송 '난 빛나 (Here I Am)' 개인 직캠 평가 - YouTube

 

 

 

여튼 이렇게 두명~~~~ 계속 갔으면 좋겠다 따흐흐흐흑

 

그놈의 뭔그룹 뭔그룹 하면서 자꾸 외국인들 억지로 실력 치켜세우면서 

 

또 집어넣으려고 하는거 훤히 보이는데 ㅠㅠ 걸스플래닛 그래서 막판에 와장창 망해짜너...

 

이번엔 제발 정신차렸으면 좋겠음... 벌써 분량 또 몰아주기 나오긴 하던데 ㅋㅋㅋㅋ 

 

다들 투표..해주세요... ㅎㅎㅎㅎㅎㅎ

 

입덕하시면 더 좋고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