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잠수복,테이저건 얻는 방법! (동굴 개빡셈...)

by Shinbibi 2023. 2.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렸듯이, 더포레스트 후속작인 선즈 오브더포레스트가 출시되었습니다.

 

근데 또 정식 출시는 아니라고 하네요 ㅡㅡ??? 그래서 결말 보신 분 영상보니까

 

뭔가 설득력이 없다고.. 스토리가 싱숭생숭

 

여튼! 

 

저도 구매해서 열심히 해봤습니다. 

 

 

[더포레스트2] 스팀게임,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2/24 출시예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스팀게임, 선즈 오브 포레스트 2/24 출시예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드디어!!!!!!!!!!!!! 와 드디어 출시하는건가요 또 밀리면 진짜 가만 안있는다 ㅡㅡ 더포레스트2, 제목은 선즈 오브 포레스트 Sons Of The Forest !!!! 2월 24일 출시한다네요. https://s

shinbbi.tistory.com

 

 

그그그 더포레스트 고인물이신 판호가이드님은 

 

손전등 먼저 얻고 잠수복 얻으라고 하셨는데요. 

 

저는 잠수복 먼저 얻는걸 추천합니다. 왜냐면 처음에 태어난 곳이랑 가깝거든요! 

 

 

손전등 얻었다가 잠수복 얻었는데 동선이 너무 길어가지고 ㅠㅠ 힘들었어요... 

 

그리고 동굴 안에 들어가서 겁나 헤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손전등 쓰다가 배터리 다 씀.................^^... 눈물난다 진짜 

 

 

 

손전등 대신 횃불로 들어가면 됩니다!

 

아니 그리고 켈빈 죽으면 게임 다시 시작해야 된다면서요??????????충격....

 

여튼 그래서 저는...안전하게 평화모드로 진행했습니다^^

 

 

 

사실 노멀모드로 2일 게임 했는데 식인종이 너무 자주 나타나고 얘네가 겁나 세져서

 

혼자 플레이하는데 1:3으로 달려들면 꼼짝없이 죽더라고요...................ㅠㅠ

 

켈빈 별로 도움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ㅠㅠ 평화모드로 진행해야 겠다! 해서 평화모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수복은 해안가에 있는 동굴에 있고요.

 

처음 태어난 곳과 굉장히 가깝습니다!

 

해변에 있는거 파밍 한 다음에 횃불 만들고 들어가심 되겠슴다. 

 

이 동굴에서 잠수복과 테이저건 두 개 다 획득하실 수 있어요! 대신 개빡셉니다...

 

 

 

 

저렇게 나무 판자로 막혀 있는데 도끼로 우다다 부셔준 다음에 들어가면 됩니다.

 

근데 진짜 제가 폐쇄공포증(폐소공포증) 같은게 있는지

 

동굴만 들어가면 너무 무서워 소름이 오소소... 돋더라고요 ㅡㅡ 

 

이게 아무도 없는것도 진짜 무서워요.. 너무 무서워 흐어엉흐어엉 

 

 

 

 

 

 

 

뭐 늘 그렇듯 떡밥을 조금씩 주는 그들 ㅋㅋㅋ 

 

종이도 줍줍 해봅니다. 

 

 

 

 

 

계속 들어갔는데... 뭔가 라디오 소리? 가 나길래 가봤거든요

 

저 매달려 있는 시체 몸에 테이저건이 붙어있습니다. 

 

테이저 건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죽은 것도 억울한데.. 테이저건 훔쳐가서 미안해여...

 

아무리 평화모드래도 보스전은 할테니깐;;;;;;;; 일단 무기는 다 얻으려고요...ㅋ... 

 

 

 

 

 

 

 

 

보이시나요....? 딱 봐도 거대한 돌연변이^^;;;;;;;;;;;;

 

뭔가 소리가 나서 뭐야? 하고 보니까 동굴 안에 저런 또 현대적인 느낌의 건물이 있고 

 

그 안에서 거대한 돌연변이가 우다다다다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ㅡㅡ 진짜 개소름이야...

 

반응형

 

 

아니 근데 도대체 모르겠는거에요 ㅠㅠ 

 

아니 잠수복 어딨어 ㅠㅠ 엉엉엉

 

그래서 결국 모르겠어서 좌수법/우수법이라고도 하죠..

 

한 손을 벽에 두고 계속 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로 탈출하는 방법..

 

결국 그렇게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천장에 석회가 주렁주렁 달린 곳으로 오른쪽 벽에 붙어가면 잠수복이 있더라고요.

 

ㅠㅠㅠㅠㅠ 개헤맸음 진짜.. 한 체감상 10분은 헤맨거 같아요 

 

일부러 체력이랑 떨어질까봐 걸어다녀서 더 그랬는지두 ㅠㅠ 으허어어어엉 

 

 

 

 

 

중간에 너무 소름돋아서 포기할뻔 했는데 있어서 다행이야 ㅠㅠㅠㅠㅠ 흑흑흑 진짜

 

근데 또 나오는게 골아파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올때는 이제 왼쪽에 붙어가지고 나왔는데 

 

아까 그 테이저건 얻는 쪽으로 막 안내가 되더라고요.

 

( 일부러 피해가라고? 라디오를 설치해둔건지 아무튼.. 그래서 ) 

 

라디오 소리를 피해서 반대방향으로 계속 가다가 겨우겨우 초반에 들어갈 때 보였던

 

그 초록색 튜브!!! 보고 오예 ㅠㅠㅠㅠㅠㅠ 하면서 겨우 빠져나왔답니다.

 

 

저처럼 길 잘 헤매는 분들은 막대기 많이 주워가셔서

 

가는 길목마다 불을 설치하고 가시면 돌아갈때 어렵지 않게 돌아가실 수 있어요.

 

저도 다음 동굴때부턴 그렇게 하려고요...

 

더포레스트 때도 그랬는데 ㅡㅡ 이게 진짜 돌아버린다니까요 ... 헤매는건 헤매는건데

 

헤맬수록 소름이 좍쫙 돋아서 진짜 겜 못하겠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샷인데 진짜 안보이죠 ㅡㅡ 위에 사진들은 제가 밝기보정 넣어서 그나마 저렇게 보여요 ㅠㅠ 

 

 

 

손전등의 좋은 점은 에... 배터리는 닳지만 그나마 좀 주변시야가 훤하게? 보인다는거?

 

근데 배터리 아까운거 같아요!!! 나중에... 쓸만한 일이 있지 않을까 싶은 그런 마음 ㅋㅋㅋㅋ 

 

 

 

SMALL

 

대머리모드 켈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옵션에 대머리모드가 있어서 뭐야? 하고 켜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머리가 그 대머리군... 왕대두모드가 되더라고요 ㅋㅋㅋㅋ

 

나름 재밌는데 켈빈이 막 다가와서 끄덕일때 키스하는 기분이라 별로에요

 

호기심에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ㅋ

 

 

 

그리고 식인종들 머리도 대따크게 보이는데 

 

막상 머리가 너무 크니까 조준이 잘 안되서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왜 만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계속해서.. 후기 올리겠슴다 ㅜㅜㅜㅜㅜ 

 

 

 

▼다른 공략글!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기절배턴, 밧줄총, 삽 얻는 방법! (tistory.com)
https://shinbbi.tistory.com/544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기절배턴, 밧줄총, 삽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에 위치는 어디냐면 저거 뭐라고해야하지.. 확대하면 씨앗 모양이 되는... 동굴쪽에 있고요 이 동굴 들어가기 전

shinbbi.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물병, 갈고리, 가면, 갑옷 얻는 방법 / 3D프린터로 제작하는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무지성으로 게임을 하니까 진짜 순서 뒤죽박죽 웬말이여 ㅋㅋㅋㅋㅋ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잠수

shinbbi.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식량 창고 동굴 가는 방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식량 창고 동굴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요기도 뭔가 저장하는 곳인가? 하고 방문했는데 그냥 먹을거 밖에 없었던... 곳이에요 ㅋㅋ 급하게 빨리 배고픔

shinbbi.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아니 사실 엔딩을 보려고 한건 아니였는데 어쩌다가 보니...? 엔딩을 봐버렸습니다..ㅋ.... 설산 오르다가 잘 못 떨어져서 죽어가지고 ㅡㅡ 이 동굴에 뭐라도 있을 줄 알았

shinbbi.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