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식량 창고 동굴 가는 방법!( VIP카드, 전기톱, 버지니아 원피스 얻는 동굴 )

by Shinbibi 2023. 2.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요기도 뭔가 저장하는 곳인가? 하고 방문했는데
 
그냥 먹을거 밖에 없었던... 곳이에요 ㅋㅋ
 
급하게 빨리 배고픔 처리해야 할 때 방문하면 괜찮을 것 같은 곳입니다. 
 
 

 

▼ 다른 공략글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잠수복,테이저건 얻는 방법! (동굴 개빡셈...)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잠수복,테이저건 얻는 방법! (동굴 개빡셈...)

안녕하세요 신비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렸듯이, 더포레스트 후속작인 선즈 오브더포레스트가 출시되었습니다. 근데 또 정식 출시는 아니라고 하네요 ㅡㅡ??? 그래서 결말 보신 분 영상보

shinbbi.tistory.com


https://shinbbi.tistory.com/544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물병, 갈고리, 가면, 갑옷 얻는 방법 / 3D프린터로 제작하는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무지성으로 게임을 하니까 진짜 순서 뒤죽박죽 웬말이여 ㅋㅋㅋㅋㅋ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잠수

shinbbi.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아니 사실 엔딩을 보려고 한건 아니였는데 어쩌다가 보니...? 엔딩을 봐버렸습니다..ㅋ.... 설산 오르다가 잘 못 떨어져서 죽어가지고 ㅡㅡ 이 동굴에 뭐라도 있을 줄 알았

shinbbi.tistory.com

 
 
 

 

 
 
위치는 여기고요. 그... 뭐라하지 골프장 카트? 같은게 두 대 있는 곳이에요.
 
혼자 탐험할거라서 켈빈 버리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쪽에서 보면 지도는 요런 상태고, 저렇게 동굴 입구가 있지요? 
 
망설임 없이 들어가줍니다! 
 
 
근데 뭐지? 뭐지? 어디로 가는거지 하고 보니까 
 
바닥에 무슨 문이 있더라고요; 

 
 

 
 
E  눌러서 열기 하면 알아서 저절로 내려가줌. 이런거 좋더라고요.
 
직접 사다리 내려가는거 넘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 
 

 
 

 

 
뭐임? 
 
그 와중에 들어가자마자 매달려 있는 시체 ㅠㅠ 흑흑
 
바닥에 그리고 피가 새빨갛다고요!!!!
 
빨간 피는 죽은지 얼마 안된 피란 말이야!!! ( 범죄물 너무 많이 본 사람 )
 
 
시간이 지나면 갈색으로 편해야지!!! 쩝 여튼 뭐 주변에 파밍 줍줍하면 됩니다.
 
여긴 진짜 화살 조금이랑 먹을거 밖에 없어요.
 
 
 
 

 

 
난데없이 석화(굴)로 추정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있는데 
 
이거 먹었는데 진짜 배고픔 쬐~~~~끔 차더라고요...^^ 
 
사실상 여기 안에서 물도 없이 버티면 상한 굴이여야 하는데
 
왜 때문에 신선하냐고?!!?!? ㅋㅋㅋㅋㅋㅋ 계속 의문갖는 사람... 
 
 

반응형

 

 
 
그리고 무슨 이메일 출력한 거 있더라고요...
 
그리고 또 뭐시냐 
 
석화 있는 찬장 쪽에 보시면 베이컨 조각이랑 스테이크 조각이 있거든요?....
 
근데 암만 생각해봐도 베이컨은 그렇다 치고 그거 진짜 스테이크 맞아? ㅠㅠ
 
사람 시체 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몰입러... 
 
 
 
찹스테이크이길 바라며.. 여튼 먹었습니다 놔둬봤자 썩기밖에 더해?
 
그리고 또 오겠어 설마? 하는 마음으로...ㅋㅋㅋㅋㅋㅋ 
 
 
시체는 4명인가 달려있는데 별거 없었고 
 
뭐 다른 상호작용이 안 떠서 그냥 나왔습니다.. 그냥 식량 창고인가? 하는 마음으로 왔어요.
 
저장하는 곳도 따로 없는거 같더라고요? 침대나 침낭이 없었음... 
 
 
 
여튼 이상으로 공략 마칩니다.. 다음 공략때 만나요... 기빨려서 더 못하겠음
 
데바데 하러가야지 ㅜㅜ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