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물병, 갈고리, 가면, 갑옷 얻는 방법 / 3D프린터로 제작하는 방법

by Shinbibi 2023. 2.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무지성으로 게임을 하니까 진짜 순서 뒤죽박죽 웬말이여 ㅋㅋㅋㅋㅋ 

 

 

 

▼다른 공략글!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잠수복,테이저건 얻는 방법! (동굴 개빡셈...)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잠수복,테이저건 얻는 방법! (동굴 개빡셈...)

안녕하세요 신비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렸듯이, 더포레스트 후속작인 선즈 오브더포레스트가 출시되었습니다. 근데 또 정식 출시는 아니라고 하네요 ㅡㅡ??? 그래서 결말 보신 분 영상보

shinbbi.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식량 창고 동굴 가는 방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식량 창고 동굴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공략글 올리고 있습니다. 요기도 뭔가 저장하는 곳인가? 하고 방문했는데 그냥 먹을거 밖에 없었던... 곳이에요 ㅋㅋ 급하게 빨리 배고픔

shinbbi.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tistory.com)

 

[더포레스트2]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탈출 엔딩! 메인 키카드 없이 막대기로 통과하는 법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아니 사실 엔딩을 보려고 한건 아니였는데 어쩌다가 보니...? 엔딩을 봐버렸습니다..ㅋ.... 설산 오르다가 잘 못 떨어져서 죽어가지고 ㅡㅡ 이 동굴에 뭐라도 있을 줄 알았

shinbbi.tistory.com

 

 

 

 

 

어쨌든 손전등 얻고 나서 어디가징 하다가 

 

지도에 초록색으로 뭐가 표시되는 곳이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위치는 ... 여기고요 ( 어딘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암튼 여기에요... 동굴이 있고 들어가보았습니다. 

 

 

 

 

 

혹시 방향 잃을까봐 출구쪽에 불 켰는데 ㅋㅋ여긴 동굴이 쬐끄매서 잃을 일이 없더라고요^^... 

 

 

 

 

 

 

전 정말 이럴 때마다 너무 무서워요...ㄷㄷㄷㄷㄷ

 

더포레스트 때도 그랬지만

 

갑자기 숲 속에서 뜬금없이 최신식!!!!!!!!!!!! 건물이나 기술이 등장할 때...

 

 

 

하긴 더포레스트때는 엔딩 보기 위해서 그 곳으로 가야했고

 

그 곳으로 가는 순간 ㅋㅋㅋㅋ 엔딩진행을 해야 하기 때문에 뭐 어쩔 수 없었지만

 

요번에는 여기저기 최신식... 시스템이 널려있더라고요? 

 

그래도 소름돋는건 소름돋는거지 뭐 ㅡㅡ 

 

 

 

 

 

평행우주 관련된 책인데 이게 바로 엔딩과 관련된 내용같더라고요...? 

 

기분나빠 ㅡㅡ 소름돋아 ㅡㅡ 

 

이 뒤에 있는게 바로 3D 프린터 입니다.

 

일단 가자마자 바로 바닥에 있는 침낭에다가 저장을 했고요 ㅋㅋㅋㅋ 

 

( 저장병 ) 

 

 

수지잉크를 채우면 이제 막 원하는걸 만들 수 있는데 여기에 바로 물통(물병)이 있더라고요!

 

어쩐지 ㅡㅡ 

 

 

 

만들기 누르면 저렇게 ㅋㅋㅋㅋ 노트북 화면에 건방진 모션이 ㅋㅋㅋㅋㅋ 

 

 

 

 

R 키를 누르면 만들 수 있는 제품들이 나오고요. 그에 따른 필요한 잉크양 / 시간도 표시되네요.

 

갖고 싶은거 하나씩 만드시면 됩니다.

 

가면 솔직히 평화모드라 딱히 필요없는데 궁금해서 만들어봤어요 ㅋ 

 

 

반응형

 

 

 

 

징그러 ㅡㅡ 저 가면을 보니 더포레스트 그 아저씨가 생각나네요. 

 

여튼 아까운 잉크 들여서 만들었으니 가져야지 뭐... 

 

 

 

 

 

여기서 화살촉? 같은.. 갈고리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건 2개 만들어지더라고요. 

 

 

 

 

위에 붙여진 포스터 보니까 갑옷도 만들 수 있나보더라고요.

 

나중에 갑옷도 여기서 만드나보다 싶음.

 

근데 잉크가 2500ML 나 필요하대서 ㅡㅡ 헐랭 하고 말았습니다. 

 

수지를 아직 그만큼 모으지 못해서 패스! 나중에 만드는 걸로...

 

 

 

 

 

궁금해서 바깥쪽 가봤는데 뭐 별거 없습니다.

 

카드키가 있어야 출입이 가능한 곳이라 나중에 와야 하는구나 알았어요 ㅋ 

 

SMALL

 

 

 

 

 

ㅋㅋㅋ 밝은데 손전등 왜 들고있냐고 ( 개쫄보 ) 

 

여튼 이 곳에서 3D프린터로 필요하신거 만드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